상단영역

본문영역

윤두준-백진희 출격, '식샤를 합시다3' 첫방 체크포인트!

  • 입력 2018.07.16 08:22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윤두준, 백진희가 출격할 '식샤를 합시다3'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까.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극본 임수미/연출 최규식, 정형건/기획 tvN/제작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가 드디어 오늘(16일) 밤 첫 방송을 앞둔 가운데 본방사수 전 미리 체크하면 좋을 관전 포인트를 꼽아봤다.  

# 서른넷 구대영(윤두준 분), 스무 살 시절 친구 이지우(백진희 분)와 재회, ‘그 때의 나’를 만나다!  

팍팍한 일상에 지쳐가는 서른넷 구대영에게도 서툴고 풋풋했던 스무 살 시절이 있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를 통해 이지우의 막창 먹는 꿀팁과 쌈 싸먹는 스킬에 감탄하는 2004년 구대영의 모습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처럼 그녀 덕분에 식사의 즐거움에 대해 하나씩 알아가는 과정이 유쾌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이후 2018년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이 이지우와 재회, 당시의 음식과 추억을 마주하며 서로의 상처를 이겨내는 스토리 역시 시청자에게 짙은 공감을 전할 것이다.  

# ‘식샤 시리즈’ 만의 침샘 자극 먹방! 애타게 기다린 원조 먹방 드라마의 귀환!

‘식샤 시리즈’를 대표하는 먹방 코드는 이번에도 변함없이 맛깔스럽게 녹아 들어있다. 첫 방송의 스타트 메뉴로 민어 요리와 돼지 막창을 만날 수 있으며 이밖에도 시원한 평양냉면, 소바, 전복 보양식 등 여름을 상징하는 대표 음식들이 가득하다. 또한 저마다의 대학 시절을 연상시키는 추억의 먹거리까지, 입맛과 향수를 동시에 자극하는 메뉴들로 주목도를 높인다.

# 같은 인물-다른 느낌, 배우들의 섬세한 열연! 

윤두준(구대영 역)과 백진희(이지우 역) 등 주요 인물들은 1회부터 스무 살 대학생과 서른네 살 직장인을 오가며 연기한다. 헤어와 의상 등 외적인 차이는 물론 눈빛과 표정의 변화로 시대별 한 인물의 상반된 분위기를 전할 것이다. 또한 과거의 ‘나’와 현재의 ‘나’는 주로 먹는 음식들도 다르니 이 같은 자연스러운 차이점을 비교하면서 보는 것도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배우들의 디테일하고 섬세한 열연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2018년 여름, 시청자에게 추억의 향수를 선물하고 사라진 입맛을 되살릴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바로 오늘(16일) 밤 9시 30분, 대망의 첫 방송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