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불 밖은 위험해' 집돌이들의 아쉬운 안녕..'시즌2 기대해~'

  • 입력 2018.07.13 08:39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집돌이들의 소확행 ‘이불 밖은 위험해’가 아쉬운 안녕을 고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이불 밖은 위험해’가 집돌이들의 심야 회동을 끝으로 지난 12일 종영했다.

이날 집돌이들은 로꼬의 제안으로 함께 축구 경기를 보기 위해 늦은 밤 경기도 모처에 함께 모였다. 이들은 경기가 시작되기 전까지 그동안 편집된 미방송분을 시청하며 지난 여행의 즐거웠던 순간들을 추억했다.

로꼬가 야심차게 준비한 ‘로꼬 쇼’를 통해서는 수박씨 뱉기, 레몬 빨리 먹기, 생크림 폭탄 등 평소 로꼬가 해보고 싶었던 갖가지 게임이 진행됐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로꼬가 초대한 래퍼 그레이와 우원재까지 자리해 ‘이불 밖은 위험해’ 다음 시즌 출연을 노리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집돌이들은 저마다 ‘이불 밖은 위험해'의 종영에 짙은 아쉬움을 표했다. 휴가 내내 늘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던 강다니엘은 “생애 첫 예능이었는데 많은 인연을 만났고 좋은 추억도 많았다”는 출연 소감을 밝혔다.

이이경과 로꼬 역시 프로그램에 대한 극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이경은 “나에게 ‘이불 밖은 위험해’는 고속도로 위 휴게소였다”고 말했고, 로꼬 역시 “나에게 ‘이불 밖은 위험해’는 이불 속이었다”는 진심으로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지난 4월 정규 편성된 후 10부작으로 방송된 ‘이불 밖은 위험해’는 집돌이들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담백하게 그려내며 ‘힐링 예능’으로 호평 받았다. 목요일 비드라마 부문 TV화제성 1위 및 100만 이상의 동영상 클립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섰다.

한편, ‘이불 밖은 위험해’ 후속으로는 오는 19일(목)부터 ‘구내식당-남의 회사 유랑기’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