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드라마뉴스단막
'투제니' 김성철, 뮤직드라마 속 다재다능 매력 대방출
김영기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7.11  09:13:1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KBS '투제니' 화면캡처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투제니(to.Jenny)’의 배우 김성철이 안정된 연기는 물론 노래와 악기 연주실력까지 뽐내 다재다능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김성철은 KBS 2TV 드라마 ‘투 제니(to.Jenny)’(극본 이정화, 연출 박진우)에서 어리숙하지만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순애보를 간직한 남자주인공 ‘정민’ 역을 맡아 첫 방송부터 안방극장을 몽글몽글한 설렘으로 가득 채웠다.  

어제(10일) 방송된 ‘투 제니(to.Jenny)’ 1회에서 김성철(정민 역)은 뮤지션을 꿈꾸는 천재 싱어송라이터의 모습부터 학창시절 짝사랑 권나라(정채연 분)앞에 서면 쑥맥이 되어버리는 어리바리 모태솔로남의 면모까지 완벽히 보여주며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학창시절 짝사랑하던 나라를 위해 학생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던 정민은 음 이탈 실수로 무대공포증이 생겼지만 음악에 대한 열정으로 뮤지션의 꿈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자신을 발전시키는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자신의 음악에 심취한 듯한 표정과 수준급의 노래 실력으로 정민의 천재적인 음악적 재능을 보여준 김성철에 호평이 잇고 있다.

더불어 재회한 나라에게 먼저 말 걸기를 망설이는가 하면 그녀에게 기타 가르쳐주는 상황을 여동생과 연습 해보는 등 등 25년 모태솔로남의 순수한 면모를 제대로 보여줬다. 이는 정민의 풋풋하면서도 애틋한 감정을 자연스럽게 녹이며 안방극장의 입꼬리를 자극 했다.

이렇듯 김성철은 마치 자신이 원래 정민이었던 것처럼 뛰어난 음악 실력을 겸비했지만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서툰 인물로 오롯이 변신, 첫 방송부터 많은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신선한 훈남 비주얼과 탄탄한 연기력이 돋보이며 차세대 주목받는 배우로 입지를 굳힌 그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드라마 ‘투 제니(to.Jenny)’는 누구나 한 번쯤 느꼈던 첫사랑의 설렘과 주옥같은 인디 음악이 어우러진 새로운 형태의 뮤직 드라마. 첫사랑을 향한 설렘 가득한 순애보를 노래로 표현하는 한 남자와 어려운 환경 속에서 한 가지 꿈을 향해 달려가는 한 여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주목받는 배우 김성철의 활약은 다음 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드라마 ‘투 제니(to.Jenny)’ 2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today초점] 방탄소년단, 영어는 안 하고 일본어는 한다?
2
'희곡아, 문학이랑 놀자' 공연·참여·강연까지, 한 번에 만나자
3
큐브 엔터테인먼트, 현아X이던 퇴출.."신뢰회복 불가능 판단"
4
치열하고 생생한 역사 속 전투, 장엄하게 되살아나다! 영화 <안시성>
5
큐브엔터테인먼트, 자충수 된 현아X이던 퇴출-번복
6
'미스터 션샤인' 유연석, 구동매 결말 암시? "나쁜 놈은 빨리 죽어"
7
시나리오와 드라마의 힘으로 탄탄하게 완성된 영화! <암수살인>
8
[today포토] '천사에관하여:타락천사편', 재연의 주인공들 "파이팅"
9
'열두밤' 제작진 측, "채널A 드라마 방향성 담은 작품 될 것"
10
유해진·조진웅·이서진·염정아·김지수의 조합, 영화 '완벽한 타인' 런칭 포스터 전격 공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 : 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