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늘 개봉 '마녀' 예매율 1위로 순조로운 스타트!

  • 입력 2018.06.27 23:31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전에 없던 새로운 스타일의 액션과 신선한 소재, 배우들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마녀>가 개봉 일인 오늘, 6월 27일(수) 영진위 통합전산망을 비롯 예스24,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네이버, 다음까지 예매사이트와 극장사이트, 포털사이트에서 동시기 개봉작 예매율 1위에 등극했다.

영화 <마녀>는 시설에서 수많은 이들이 죽은 의문의 사고, 그날 밤 홀로 탈출한 후 모든 기억을 잃고 살아온 고등학생 ‘자윤’ 앞에 의문의 인물이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액션이다.

시사회를 통해 공개된 이후 언론과 관객들의 호평과 폭발적 반응을 모으고 있는 <마녀>가 개봉일인 6월 27일(수) 오전 10시 기준, 영진위 통합전산망을 비롯해 예스24, 메가박스, CGV, 롯데시네마, 네이버, 다음까지 예매사이트, 극장사이트, 포털사이트에서 동시기 개봉작 중 예매율 1위를 석권해 흥행 돌풍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마녀>는 <허스토리><시카리오: 데이 오브 솔다도> 등 쟁쟁한 동시기 개봉작을 모두 제치고 예매율 1위를 달성하며 영화를 향한 관객들의 폭발적 기대와 관심을 입증했다. 언론의 호평과 관객들의 열렬한 반응에 힘입어 입소문을 이어가고 있는 <마녀>는 개봉 첫 주 주말 서울, 경기 무대인사를 통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한층 폭발적인 흥행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압도적인 예매율로 주요 예매사이트 1위를 석권하며 여름 극장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미스터리 액션 <마녀>는 오늘 개봉,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