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톰 크루즈·헨리 카빌·사이먼 페그·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내한 확정!

  • 입력 2018.06.21 23:48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주역 톰 크루즈,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오는 7월 16일(월) 내한을 전격 확정했다. 이번 내한으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이 명불허전 대한민국이 사랑한 블록버스터 시리즈임을 다시 한 번 실감나게 만들 예정이다. 특히 그간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가 대한민국에서 뜨거운 사랑을 받은 만큼 톰 크루즈를 비롯해 배우와 감독들의 내한은 더욱 반가운 소식이다.

톰 크루즈는 생애 9번째 내한이 성사되어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사랑한 할리우드 스타’임을 입증했다. 여기에 이번 시리즈에 최초 합류하며 <맨 오브 스틸>, <배트맨 대 슈퍼맨: 저스티스의 시작>에서 ‘슈퍼맨’ 역으로 활약했던 헨리 카빌이 생애 첫 공식 내한을 소화할 예정이다.

배우 사이먼 페그는 <스타트렉 비욘드>(2016) 이후 2년 만의 두 번째 대한민국 방문이며, 지난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2015)을 포함해 세 번의 내한 기록을 가진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까지 한국을 찾는다. 특히 사이먼 페그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팀 내한 예고 영상을 통해 “지난 내한 행사 때 받았던 뜨거운 성원을 잊지 못한다”며 남다른 한국 사랑을 밝히기도 했다.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내한 관련 자세한 일정은 수일 내 공개 될 예정이다.

한편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대한민국 개봉 첩보 액션 블록버스터 사상 최고 흥행을 기록한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의 6번째 작품으로, 612만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2015)에 이어 다시 한 번 전세계에 신드롬을 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오는 7월 16일(월) 내한을 확정한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25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