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탐정: 리턴즈' 입소문 타고 개봉 5일째 100만 돌파!

  • 입력 2018.06.17 21:39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셜록 덕후 만화방 주인 ‘강대만’(권상우)과 레전드 형사 '노태수'(성동일)가 탐정사무소를 개업, 전직 사이버수사대 에이스 '여치'(이광수)를 영입해 사건을 파헤치는 코믹범죄추리극 <탐정: 리턴즈>가 개봉 5일째인 6월 17일(일) 오후 7시 50분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탐정: 리턴즈>의 이러한 흥행 속도는 2015년 개봉한 전편 <탐정: 더 비기닝>을 가볍게 압도한 성적이며 대표적인 한국 시리즈 영화 <타짜> 시리즈와 같은 속도, <조선명탐정>의 전체 시리즈를 뛰어넘은 속도로 새로운 흥행 시리즈의 탄생을 증명했다.

게다가 <탐정: 리턴즈>의 100만 돌파는 올해 개봉해 340만 관객을 동원한 코미디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보다 빠른 속도이며, 같은 코미디 장르로 흥행한 <공조>, <보안관>, <스물>과 같은 기록으로 눈길을 끈다. 더불어 <탐정: 리턴즈>는 2018년 개봉한 한국영화 중 최단 기간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고 최고 스코어를 기록한 <독전>과 같은 속도로 흥행몰이에 나서고 있어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이렇듯 6월 극장가에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탐정: 리턴즈>는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과 평점 고공행진을 이어가며 흥행질주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탐정: 리턴즈>는 트리플 탐정으로 돌아온 권상우, 성동일, 이광수의 찰떡 케미부터 코미디는 물론, 한층 커진 사건의 스케일까지 두루 호평을 받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관객들의 끊임없는 호평 리뷰를 쏟아내는 <탐정: 리턴즈>는 앞으로의 흥행 성적에도 청신호를 밝히고 있다.

개봉 5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영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탐정: 리턴즈>는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