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바넘:위대한 쇼맨' 8월 개막 확정..티저포스터 공개

  • 입력 2018.06.16 14:56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영화 ‘위대한 쇼맨’의 원작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이 오는 8월 7일(화) 개막을 확정짓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우리에게 잘 알려진 휴 잭맨 주연의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의 원작으로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PT.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졌다. 1980년 초연을 시작으로 1982년까지 854회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고, 기존 뮤지컬에서는 볼 수 없는 서커스를 극에 자연스럽게 녹여 내며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 최고의 쇼 뮤지컬이라 평가 받는 작품이다.

더불어 탄탄한 완성도를 자랑하는 작품답게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의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프로덕션은 1980년 토니상 10개 부분에 노미네이트(남자주연상, 무대디자인상, 의상디자인상, 작품상, 극작상, 작곡상, 여자주연상, 연출상, 안무디자인상, 조명디자인상) 되었으며, 이 중에서 남자주연상, 무대디자인상 그리고 의상디자인상을 수상했다. 또한 작품의 오리지널 런던 프로덕션은 1981년 로렌스 올리비에상 3개 부분에 노미네이트(남자주연상, 신작뮤지컬상, 뮤지컬 부문 공로상) 되어 남자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올 여름, 완성도 높은 대본과 음악을 통해 관객들을 시원한 쇼뮤지컬의 세계로 안내할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오는 8월 7일(화)부터 10월 28일(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문의 1577-3363)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