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드라마뉴스예정작
'시간' 김정현-서현-김준한-황승언이 보여줄 특별한 시간
한연수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6.11  13:15:43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제공=MBC '시간'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배우 김정현-서현-김준한-황승언 등 '시간'의 주역들이 대본 리딩으로 한 자리에 모여다.

‘이리와 안아줘’ 후속으로 7월 중순 첫 방송될 MBC 새 수목 드라마 ‘시간’(극본 최호철/연출 장준호/제작 실크우드)은 누구에게나 주어진 유일한 시간과 결정적인 매 순간, 각기 다른 선택을 한 네 남녀가 지나간 시간 속에서 엮이는 이야기를 담는다.

무엇보다 드라마 ‘비밀’, ‘가면’으로 치밀한 필력을 인정받은 최호철 작가와 ‘도둑놈 도둑님’, ‘호텔킹’을 공동 연출한 장준호 감독의 시너지가 기대되는 작품. 여기에 김정현, 서현, 김준한, 황승언 등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신선한 ‘대세 배우’들이 가세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이와 관련 ‘시간’ 배우들과 제작진이 지난 4월 28일 일산 MBC 회의실에서 진행한 ‘첫 대본 리딩’ 현장이 공개됐다. 김정현-서현-김준한-황승언-최종환-김정태-전수경-김희정-최문덕-허정도-서현우 등 배우들과 함께 장준호 감독, 최호철 작가가 장장 4시간 동안 첫 호흡을 맞추며 수목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준비를 시작한 것.

먼저 김정현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흠잡을 곳 없는 W그룹 총수의 아들이자 계열사 레스토랑 대표 천수호 역을 맡았다. 천수호는 자신 때문에 인생이 망가진 한 여자에게 모든 것을 바치기 위해, 시간을 되돌리고 싶어 하는 인물. 이전 작품과는 180도 다른 시크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여심저격을 예고했다.

‘도둑놈, 도둑님’ 이후 1년 만에 장준호 PD와 재회하게 된 서현은 밝고 긍정적인 사회성 끝판왕의 성격을 가졌지만 갑작스럽게 찾아온 동생의 죽음으로 멈춰진 시간 속에 홀로 남겨진 여자 설지현 역으로 열연한다. 해맑은 면모와 함께 순간적으로 드리워진 슬픔을 완벽하게 표현, 보는 이들의 눈시울을 붉어지게 만들었다.

영화 ‘공조’, ‘박열’을 비롯해 ‘허스토리’ 등 주로 스크린에서 활약을 펼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던 김준한은 반듯한 외모와 신뢰를 주는 부드러운 눈빛을 가진 W그룹 법무팀 변호사이자 설지현의 남자친구 신민석 역으로 나선다. 안방극장에 첫 주연으로 파격 발탁,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해보일 전망이다.

황승언은 완벽한 몸매와 쿨한 성격까지 갖춘 태양그룹 총수의 외동딸이자, 천수호의 약혼녀 은채아 역으로 출연한다. 마음에 둔 남자에 대한 집념으로 인해 빚어진 사건으로 인해 조작된 시간 뒤로 숨는 인물. 황승언은 극중 캐릭터와 싱크로율 200%를 자랑하며 분위기를 돋웠다.

그런가 하면 김정태는 설지현 엄마의 과거 연인이자 사채업자인 금성태 역으로, 전수경은 천수호의 계모로 콧대 높은 W그룹 사모님 장옥순 역으로, 김희정은 설지현의 철없는 엄마 양희숙 역을 맡아, 관록의 ‘믿보배’ 열연을 펼쳐내며 밀도 높은 시간을 선사했다.

제작진 측은 “대본 리딩에서 보여주는 배우들의 열연이 작품에 대한 확신을 높였다”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대사부터 연출, 그리고 배우들의 연기력까지 완벽한 하모니를 이루게 될 ‘시간’을 기다려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시간’은 ‘이리와 안아줘’ 후속으로 오는 7월 중순 첫 방송된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단독] '흉스프레소' 드디어 완전체.."팬텀싱어 당시로 돌아간 기분"
2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앞 남지현 사라지고 조성하 등장.."궁으로 가셔야"
3
2018 APAN 스타어워즈, '미스터 션샤인' 이병헌 대상 포함 4관왕 쾌거
4
[today포토] 워너원 하성운-김재환, ‘비주얼 가득’
5
‘플레이제이’ , ‘배우 홍수현과 채널A 예능 쇼프리티 출연해 예능돌 어필!’
6
'청춘콘서트' 정우성이 청춘들에게.."성공은 당연하지 않아 값진 것"
7
'폼나게 먹자', "장어보다 좋아" 대갱이를 아시나요
8
'호러퀸' 서영희 X '호러돌' 손나은 영화 '여곡성' 11월 개봉 확정!
9
'진짜사나이 300' 유격 2일차, 전우들 응원으로 도전은 계속된다
10
'정글의 법칙 in 인도양' 돈스파이크, 집짓기부터 요리까지..'존재감 든든'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 : 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