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림하이2> 제이비(JB)+박지연 화보 속에서 튀어 나온 듯한 우월한 커플

심장 터질듯한 포옹 장면 대방출!

  • 입력 2012.02.13 10:37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는 드라마 <드림하이2>(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제작:홀림&CJ E&M)가 우월한 비주얼의 커플돌 제이비(JB)+박지연의 포옹 장면이 담긴 스틸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끌어내고 있다.

지금 화보 찍는 중임? 두근두근 커플돌!

제이비+박지연 가슴 터질듯한 포옹 씬 대공개!<드림하이2>를 통해, 화려하게 데뷔한 제이비(JB)는 매력적인 외모와 폭발적인 무대매너, 그리고 신인이라는 것이 믿어지지 않을 만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또한 최고의 연기돌이라는 호평을 받으며, 세련된 스타일과 도도한 매력을 선보이는 박지연 역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범상치 않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두 사람이 화보를 연상케 하는 현장 스틸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들고 있다. 마치 화보 속에서 튀어 나온 듯한 우월한 외모의 두 사람은 어려운 감정씬도 무리 없이 소화하며, 스탭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는 후문. 특히 이번에 공개된 포옹 장면은 지난 방송 분을 통해, 조금씩 공개되었던 두 사람의 과거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키며, 화제의 중심에 서고 있다.최고의 아이돌 리안(박지연)과 제이비(JB), 그의 열성팬 해성(강소라), 그런 해성에게 마음이 움직이는 문제아 유진(정진운)까지… 네 사람의 얽히고 설킨 러브라인이 본격적으로 진행되며,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모여들게 만들고 있는 화제작 <드림하이2>.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주인공들의 애정전선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며, 흥미진진해진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와 얽히고 설킨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을 가슴 설레게 만들고 있는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 <드림하이2>는 오는 2월 13일 월요일 저녁 9시 55분 KBS 2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