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은정, '러블리 호러블리' 출연 확정..신비주의 톱 배우 변신

  • 입력 2018.06.09 11:27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함은정이 '러블리 호러블리' 출연을 확정지었다.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연출 강민경, 극본 박민주, 제작 러블리호러블리 문화산업전문회사/HB엔터테인먼트)'에 함은정이 합류한다.

드라마 '러블리 호러블리'는 운명을 공유하는 한 남녀가 톱스타와 드라마 작가로 만나면서 일어나는 기이한 일들을 그린 호러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박시후, 송지효, 이기광이 출연을 확정 지으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함은정은 국보급 여신이라 불리는 신비주의 톱 여배우 ‘신윤아’ 역을 맡아 겉으로는 한없이 여리고 고고해 보이는 반면 사랑 앞에서는 어떤 행동도 서슴지 않는 차가운 모습으로 극에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7년 종영한 드라마 '별별 며느리'에서 천덕꾸러기로 자란 미운 오리 새끼 ‘황은별’역을 맡아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인 함은정은 '러블리 호러블리'에서는 외모와 인성을 모두 다 갖춘 톱 여배우로 분해 반전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에 함은정은 “일단 대본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흥미로운 소재의 색다른 작품에 함께 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기대됩니다. <별별 며느리>이후 6개월여 만에 찾아뵙게 되어 감회가 새롭고 앞으로 배우로서 많은 활동 보여드리고 열심히 할 테니 응원해 주시면 좋겠습니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렇게 신비주의 톱스타로 변신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함은정이 출연하는 '러블리 호러블리'는 오는 8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