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찬성, 日 첫 솔로투어 성공적 마무리..뮤지컬-드라마로 활약 이어가

  • 입력 2018.06.08 14:2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2PM' 찬성이 지난 7일 도쿄 공연을 끝으로 첫 일본 솔로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찬성은 5월 23일 일본에서 첫 솔로 미니 앨범 'Complex'를 발매하고 이를 기념하는 스페셜 투어 'CHANSUNG (From 2PM) Premium Solo Concert 2018 "Complex"'를 개최했다.

지난 5월 24일과 25일 오사카 오릭스 극장, 6월 6일과 7일 도쿄 나카노 선 플라자 홀에서 총 4회에 걸쳐 단독 콘서트를 연 찬성은 오랫동안 자신의 솔로 활동을 기다려 준 팬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암전 속에서 모던 댄스를 선보이며 등장한 찬성은 공연에 스토리를 가미해 특별한 분위기를 선사했다. 

특히 찬성은 모든 무대 구성을 직접 프로듀싱하고, 공연 세트리스트 내 20곡 중 19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재능을 발휘했다. 해당 공연은 옛 연인을 그리워하는 러브스토리가 전체적인 콘셉트로, 흐름에 따라 퍼포먼스를 배치해 눈길을 끌었다.

찬성은 이번 일본 데뷔 미니 앨범의 타이틀곡 'Treasure'를 선보이며 분위기를 고조시켰고 공연 중반에는 재치 넘치는 연기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뿐만 아니라 연애의 갈등을 표현한 '何度でも(몇 번이나)' 무대에서는 상처를 받고 좌절하는 퍼포먼스로 관객의 감탄을 자아냈다. 공연 후반에는 'Fading away'와 '香水(향수)'를 가창하며 차분하고 잔잔한 분위기를 연출해 솔로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아울러 앙코르 무대와 토크 타임에서는 그룹 2PM의 막내다운 귀엽고 사랑스러운 면모를 선보여 공연장을 큰 함성으로 가득 채웠다.

한편 찬성은 솔로 가수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종횡무진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지난해 연극 '나의사랑 나의신부', 일본서 뮤지컬 '알타보이즈(ALTAR BOYZ)'에 출연한 데 이어 현재는 웰메이드 창작 뮤지컬 '스모크'에서 '해(海)'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또한 드라마 KBS2 '7일의 왕비', 웹드라마 '다르게 적히는 연애'를 통해 시청자들에게도 호평을 얻은 황찬성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합류해 브라운관 활약도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