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수희, 유쾌한 입담 합격! '미스터 라디오' 고정 패널 합류

  • 입력 2018.05.28 10:03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배우 고수희가 '미스터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의 고민 상담사로 나선다.

지난 17일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했던 고수희는 따뜻한 위로와 솔직하고 현실적인 조언으로 폭넓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청취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한 유쾌한 그녀의 입담은 DJ 김승우, 장항준과의 케미에서도 통통 튀는 매력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당일 그녀는 ‘미스터 라디오’의 첫 여성 게스트이자 새롭게 신설된 고민 상담 코너에서 첫 상담사로 등장해 여성들만이 느끼는 고민과 아픔을 함께 하며, 마치 친언니같은 솔직함으로 청취자들에게 다가갔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러한 그녀가 매주 화요일, 본격적으로 청취자들의 고민 상담사로 나설 것으로 알려지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홍일점 고수희가 김장커플(김승우X장항준)과 함께할 코너는 ‘여성의 쉼터’로 여성의 입장에서 이해와 공감을 나누자는 취지의 코너이다.

특히 김승우 장항준, 유쾌한 두 남자와 함께 솔직 털털한 매력의 고수희가 만들어내는 이야기들이 청취자들에게 어떤 위로로 다가갈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고수희의 진솔한 이야기가 기대되는 KBS CoolFM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라디오’는 매일 오후 4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