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렌지캬라멜, 해산물 된 그녀들? 엽기 콘셉트로 호기심 자극!

  • 입력 2014.03.04 00:39
  • 기자명 한연수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자신들만의 독특함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이 이번 역시 호기심을 자극하는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렌지캬라멜의 ‘까탈레나’ 뮤직비디오 티저 이미지는 특별하고 다소 충격적이기까지 하다.

‘까탈레나’ 김대성은 문어 분장을 한 채 환하게 웃고 있고, 오렌지캬라멜의 멤버들은 각자 인어의 모습을 한 채 마트에서 판매되는 음식물 포장지 안에서 눈을 감거나 답답해 하는 표정을 짓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 한다. 더욱이 포장지의 겉에는 ’78,000’, ‘3 for 1’, ‘Sale’ 등의 단어가 쓰여 있기까지 해 ‘까탈레나’ 김대성과 오렌지캬라멜 멤버들 사이에 어떤 스토리가 존재하는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렌지캬라멜은 그 동안 자신들만의 특별한 컨셉을 담은 뮤직비디오로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왔기에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까탈레나’ 김대성과 콘셉트 디렉터 정태호의 합류로 더욱 특별한 콘셉트의 앨범이 될 것이라고 기대되고 있는 오렌지캬라멜의 새 앨범 ‘The 3rd Single [까탈레나(Catallena)]’는 오는 3월 12일(수) 정오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