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타디움' 나병준 대표, 엑터테이너 그룹 오디션 'The Man' 개최

  • 입력 2018.05.01 09:2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스타디움' 나병준 대표가 10인조 남자 액터테이너 그룹 탄생을 위한 월드오디션 'The Man'을 개최한다.

'스타디움'은 1일 "새로운 신한류를 만들어낼 10인조 남자 액터테이너 그룹을 만든다. 프로젝트의 첫 시작으로 한국은 물론 전세계를 포함하는 대규모 오디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스타디움' 측은 "이번에 탄생될 새로운 액터테이너 그룹은 나병준 대표가 탄생시킨 배우그룹 '서프라이즈' 공명 서강준 이태환 강태오 유일 을 뛰어넘는 액터테이너 그룹이 될 것"이라며 "배우로서 정적인 연기만 하는것이 아니라 노래와 춤, 디제잉, 예능등 해외시장을 겨냥한 멀티 엑터그룹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5월 1일 부터 시작되는 2018 스타디움 전국 오디션은 국적 나이 제한없이 전세계 모든 남성으로 하며 5월1일부터 6월3일 까지 약 한달간 서류 접수를 진행하며 실물 오디션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최종 선발된 10명의 재원은 최고의 트레이닝 교육진들에게 노래와 춤등 멀티 액터테이너에 필요한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받게 되고 협력사인 연기 아카데미 cnc스쿨에서 연기교육에 관한 체계적인 지원을 받으며 올 10월 데뷔 하게 된다.

액터 프로듀서로 불리는 나병준 대표는 올1월 판타지오를 나와 최근 지금의 '스타디움'을 만들었고 아이돌 가수로 옹성우 나라 최유정 김도연 차은우 등 핫한 신인을 탄생시켰으며 국내최초 5인조 배우그룹 '서프라이즈'를 런칭하여 공명 이태환 서강준 강태오 유일을 스타덤에 올려놨다.

자세한 내용은 스타디움 공식 홈페이지(http://www.main-stardium.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수는 이메일주소(audition@main-stardium.com)로 접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