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후의 명곡2> 드라마틱한 감동을 선사한 임태경의 무대! 그 결과는?

다비치 강민경의 <불후의 명곡2> 컴백 무대는

  • 입력 2012.02.11 11:35
  • 기자명 우현서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후의 명곡2> 드라마틱한 감동을 선사한 임태경의 무대! 그 결과는?

임태경이 <불후의 명곡2>고정멤버로 무대에 올랐다.
임태경은 그동안 <불후의 명곡2>특집을 통해 환상적인 음색과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화제를 모았는데 이번 주부터 알리, 신용재, 강민경, 태민, 성훈, 이정과 함께 출연해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이번 주 전설 조영남의 히트곡인 ‘지금’을 선곡한 임태경은 “특집 때보다 더욱 편곡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포부를 밝히며 무대에 올라 특유의 눈빛을 선보이며 드라마틱한 감동의 무대를 선사했다.

한편, 대기실에서 MC김구라, 문희준과 함께 임태경의 무대를 지켜보던 다른 가수들은 넋이 나간 모습을 보였고 “임태경의 무대 중 Best 무대다.” “너무나 감동적이다”라며 극찬이 끊이질 않았다고.

이어 임태경의 무대가 끝나자 조영남은 “이별을 이야기하는 이 노래를 늘 궁상맞게 불렀는데 나도 임태경처럼 장엄하게 불러 보고 싶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가수들을 긴장하게 만드는 임태경의 <불후의 명곡2> 첫 무대는

2월 11일 토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불후의 명곡2>의 여신 다비치 강민경! ‘물레방아 댄스’로 화려하게 컴백!다비치 강민경이 <불후의 명곡2>무대에 다시 돌아온다.
<불후의 명곡2>를 통해 미모에 가려졌던 가창력을 인정받았던 강민경이 이번 주 전설 ‘조영남편’부터 출연해 가수들과 대결을 펼친다.

강민경은 지난 ‘김광석편’ ‘왕중왕전’ 2번 우승을 거둔 경력이 있으며 감수성 짙은 발라드, 화려한 퍼포먼스가 가미된 댄스까지 다양한 무대를 선보이며 인기를 얻었다.

<불후의 명곡2>컴백무대 곡으로 조영남의 대표 히트곡인 ‘물레방아 인생’을 선곡한 강민경은 “처음보다 조금 더 여유가 생긴 것 같다”고 말하며 웃음까지 보였다고.
한편, 화려한 스팽글의상을 입고 등장한 강민경은 섹시한 보이스로 노래를 시작해

갑자기 멜로디에 반전을 주더니 일명 ‘물레방아 댄스’를 선보이며 신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좌우로 흔드는 ‘물레방아 댄스’로 관객석은 물론이고, 대기실에 있던 가수들까지 따라하는 진풍경이 펼쳐져 모두가 강민경의 매력에 흠뻑 빠져들었다고.
전설 조영남 역시 흐뭇한 표정을 감추지 못하며 “물레방아 인생을 부른 여가수 중 최고였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다비치 강민경의 <불후의 명곡2> 컴백 무대는

2월 11일 토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