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경표, 오는 5월 21일 현역입대.."더욱 성장해 돌아오겠다"

  • 입력 2018.04.20 11:1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고경표가 오는 5월 21일 현역으로 군입대한다. 

고경표의 소속사 씨엘컴퍼니는 20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고경표의 군입대 소식을 전했다. 

그에 따르면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한다."며 "입대 당일 현장의 다른 분들께 피해가 없도록,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경표는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군입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고경표는 최근 tvN 드라마 '크로스'를 통해 열연한 바 있다.

이하, 씨엘컴퍼니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배우 고경표 소속사 씨엘엔컴퍼니입니다.

씨엘엔컴퍼니에서 소속 배우 고경표의 군입대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었습니다.

고경표가 5월 21일 현역으로 입대합니다.

고경표는 “대한민국 남자로서 성실하고 씩씩하게 국방의 의무를 마치고 돌아오겠습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 동안 배우 고경표로서 인간 고경표로서 더욱 성장해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입대 당일 현장의 다른 분들께 피해가 없도록, 공식 인사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입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와 함께 더 멋진 남자, 성숙한 배우로 돌아올 고경표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