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런닝맨] 새학기 특집, 대학교 제전! 패기와 열정의 이색 레이스 한판!

  • 입력 2014.03.02 03:12
  • 기자명 박현철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새학기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번 방송 편은 런닝맨 멤버들이 각자 다른 대학교를 방문하여 캠퍼스를 누비며 학교 학생들과 함께 각종 미션들을 수행해 최종 미션에 도전할 예정이다.

이날 오프닝 장소에서 랜덤으로 대학교들의 이름이 적힌 카드를 선택한 멤버들은 오늘의 레이스에 대해 설명을 들은 뒤 자신과 함께할 학생들을 찾기 위해 각 학교로 출발했다.

학교에 도착한 멤버들은 수많은 학생들을 만나가며 간단한 미션을 통해 최종 미션을 함께할 학생을 찾기 시작했고 이 과정에서 풋풋한 학생들의 모습과 이에 들뜬 런닝맨 멤버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는 후문.이어 게임을 펼칠 미션 장소로 이동한 학생들은 전혀 긴장한 모습 없이 20대다운 패기 넘치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학생들과 함께 펼칠 최종 미션은 시청자들이 가장 참여해보고 싶은 미션으로 선정되었다고 전해지고 있으며 과연 어떤 미션을 받게 되었는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무사히 촬영을 마친 학생들은 “직접 참여해보니 매주 다양한 미션들을 소화해 내는 런닝맨 멤버들이 대단한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으며 성공적으로 촬영을 마쳤다는 제작진의 귀띔이다.

20대 청춘들과 함께 펼친 ‘대학교 제전’편은 2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