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today포토] 에릭남, '제 피,땀,눈물로 이뤄진 앨범 꼭 들어봐주세요~'

  • 입력 2018.04.12 04:13
  • 기자명 현정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현정혜 기자] 지난 11일 오후, 서울 홍대 앞에 위치한 예스24 무브홀에서 에릭남의 세번째 미니앨범 'Honestly (솔직히)'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 날 현장에서는 타이틀곡 '솔직히'와 'potion'의 뮤직비디오 상영, 무대시연 및 포토타임과 질의응답시간을 가졌다.

사진은 포토타임을 가지고 있는 에릭남의 모습 중 몇 컷.

타이틀 곡 'Honestly'는 중독성 있는 훅과 포스트 코러스의 신디사이저 사운드가 매력적인 트렌디한 팝 장르의 곡으로 연인과의 이별을 고민하고 있는 한 남자의 솔직한 속마음을 노래했다

두 번째 무대로 선보인 'Potion'은 지금까지 시도하지 않았던 음악적 색깔을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스페니쉬 기타 베이스가 돋보이는 라틴 장르의 곡이다. 에픽하이 타블로가 작사를 도맡아 시적인 가사를 연상케 하며 우디고차일드가 피처링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this is not a love song', 'don't call me', 'lose you 등 전곡의 작사 및 작곡, 앨범 프로듀싱까지 직접 참여해 뮤지션의 입지를 다시 한 번 굳혔다.

한편, 에릭남의 세번쨰 미니앨범 'Honestly (솔직히)'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