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참 좋은 시절] 박보검, 수두룩한 메모에 너덜한 대본! 연기 열정 남달라

  • 입력 2014.03.02 00:39
  • 기자명 정영진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연출 김진원, 극본 이경희, 제작 삼화네트웍스)의 '어린 동석' 박보검의 촬영장 대본 연습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박보검은 시종일관 손에서 대본을 놓지 않은 채 ‘무한 집중’하는 모습을 보였다. 대본도 뚫을 듯 강렬한 눈빛에 교복차림까지 더한 그의 모습은 마치 열공중인 수험생을 연상케 한다. 또한 자신의 극중 이름을 대본 앞에 써 놓은 것으로도 그의 작품에 대한 애착을 느낄 수 있을 정도다.

뿐만 아니라 이미 여러 차례 본 듯 닳아있는 대본과 페이지 곳곳에 꼼꼼히 붙여둔 메모지, 그리고 그 안에 적힌 깨알 같은 메모들은 ‘동석’을 완벽하게 소화하려는 박보검의 노력이 고스란히 묻어나 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박보검 사투리 연기 잘 하더라", "진짜 열공하는 학생같네요!" "쉬는 시간에도 대본열공! 보기 좋아요", "박보검, 눈빛으로 대본도 뚫은 것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참 좋은 시절'은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검사로 성공한 뒤 15년 만에 떠나왔던 고향에 돌아오게 된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가치와 사랑의 위대함, 사람의 따뜻함을 담아낸 가족 드라마.

극중 박보검은 가난과 가족이라는 무게감에 힘들어하는 '어린 동석'을 맡아 등장 첫 회부터 안정적인 연기력과 '무결점 사투리'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은 매주 토, 일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