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릴남편 오작두' 김강우, 유이와 달콤 첫 키스 "내가 지켜줄게'"

  • 입력 2018.04.08 08:28
  • 기자명 정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정영진 기자] '데릴남편 오작두' 김강우, 유이가 달콤한 첫 키스로 진짜 연애의 시작을 알렸다.

MBC 주말특별기획 ‘데릴남편 오작두’(극본 유윤경/연출 백호민/제작 팬엔터테인먼트) 어제(7일) 방송에서 오작두(김강우 분)와 한승주(유이 분)의 알콩달콩한 시골 로맨스가 펼쳐졌다.

먼저 오작두와 한승주는 칫솔부터 수면 양말까지 갖가지 커플 아이템으로 본격적인 연애 시작을 알렸다. 손을 꼭 붙잡고 함께 걷다가도 서로의 얼굴만 봐도 수줍은 미소가 번지는 이들의 간질간질한 기류는 안방극장까지 퍼져나갔다.

또한 서로의 상처를 털어놓은 두 사람은 오롯이 상대방의 옆에 있어주며 위로를 건넸다. 그동안 살아온 환경부터 가치관까지 180도 달라 티격태격하던 두 남녀가 어느새 서로에게 가장 큰 버팀목이 된 것.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의 감정은 주체할 수 없이 깊어졌다. 금방이라도 입술이 닿을 듯 밀착한 이들은 “셋 셀 테니까 그 때 해요”라는 한승주의 말과 함께 마침내 달콤한 키스를 완성, 지켜보던 시청자들의 마음을 핑크빛 설렘으로 가득 채웠다.

또한 우연히 그의 정체를 알게 된 한승주는 “오작두일 땐 그쪽이 날 지켜줬지만, 오혁일 땐 내가 지켜줄게”라고 다짐했다. 이는 둘 사이의 단단한 믿음을 입증함과 동시에 그가 자신의 잇속이 아닌 신념을 지키려는 오작두를 선택했음을 보여준 대목.

이처럼 스스로의 존재를 감췄던 오작두와 살아남기 위해 강한 척 할 수밖에 없던 한승주는 서로를 통해 불완전했던 빈곳을 채워주며 달달한 로맨스를 시작, 두 사람이 앞으로 또 어떤 이야기를 써내려갈지 기대가 집중되고 있다. 

한편, 김강우와 유이의 첫 키스로 뜨거운 화제를 모은 ‘데릴남편 오작두’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