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진주, '사자' 합류! 나나와 친구 호흡..독특한 BJ 박현수役

  • 입력 2018.04.04 10:07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배우 박진주가 사전제작 드라마 ‘사자’에 합류했다.

2018년 방송 예정인 사전제작 드라마 ‘사자’(연출 장태유/극본 김용철, 양희진/제작 빅토리 콘텐츠)는 어머니의 죽음을 파헤치던 한 남자가 자신과 똑같이 생긴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더 큰 음모에 휘말리는 미스터리 휴먼 드라마다.

‘사자’는 장태유 감독을 비롯 박해진, 나나, 곽시양, 구자성, 이기우, 김창완, 박근형, 변정수, 뉴이스트 렌 등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2018년 최고 기대작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사전제작 시스템을 통해 특별한 완성도까지 예고하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작품이다. 이 가운데 또 한 명의 개성만점 배우가 박진주가 ‘사자’ 합류 소식을 전했다. 

박진주는 ‘사자’에서 여린(나나 분)의 친구이자 개인방송 BJ인 박현수 역을 맡았다. 박현수는 사고력보다 상상력이, 논리력보다 연기력이 좋은 인물. 독특한 콘셉트의 시사방송 콘텐츠들을 만들고 있다. 귀엽고 명랑하지만 취재할 때만큼은 180도 돌변, 독설도 서슴지 않는 입체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라고 할 수 있다.

박진주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캐릭터에 착착 감기는 맛깔스러운 연기를 보여주며 극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 온 배우이다. 그런 박진주가 이번 ‘사자’에서 입체적인 인물 박현수와 만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극을 얼마나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지 기대된다.

한편 ‘사자’는 더욱 높은 완성도를 위해 뜨겁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다. 2018년 4월 현재 ‘사자’ 제작진 및 배우들은 모두 열혈 촬영 중이다. 이처럼 각고의 노력 끝에 완성될 2018년 최고 기대작 ‘사자’의 베일이 벗겨지는 순간이 궁금하고 또 기다려진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