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시영의 유은재식 큐트 캐쥬얼 룩 눈길!

난폭한 로맨스 10회

  • 입력 2012.02.10 13:38
  • 기자명 이정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난로'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극 중 유은재 역을 맡고 있는 이시영의 패션도 한 몫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시영이 소화하고 있는 발랄하면서도 귀여운 캐주얼 룩을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10회에서는 귀여운 은재에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야구점퍼가 등장했습니다. 개성만점의 네 가지 캐릭터가 그려져 있으며, 뒷 판에는 영문로고를 새겨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올 봄 유행할 만한 아이템이니 눈여겨 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위의 야구점퍼와 매치한 산뜻한 핑크 컬러감이 돋보이는 후드티셔츠입니다. 캐주얼한 캐릭터가 돋보입니다. 후드 부분에도 프린트를 넣어 심플한 디자인을 보완했습니다.

난폭한 로맨스 10회에서 이시영이 착용한 코트는 더블 빅 포켓이 포인트인 루즈핏의 모직 하프코트입니다. 안감에 양털 같은 누빔 처리가 되어있어 한 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며 촉감이 부드러운 특징이 있다고 합니다. 마감처리가 오바로크된 스타일로 캐주얼룩에 매치하기 좋으며, 페미닌룩에도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난폭한 로맨스 8회부터 여러 번 등장했던 가방입니다. 가죽 스트랩과 빅 포켓으로 디테일이 들어갔습니다. 성인뿐만 아니라 학생들 가방으로도 인기만점일 듯한 가방입니다.

하이넥 벨트네크로 무스탕 베스트입니다. 가을, 겨울 착용이 가능하며, 두껍지 않아서 부담 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기장이 길지 않아 착용 시 다리가 길어 보이며, 지퍼를 채워 하이넥스타일로 연출하면 스타일리쉬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이시영처럼 지퍼를 열고 착용하면 캐주얼한 분위기 또한 연출할 수 있습니다.



※ 본 컨텐츠는 TV스토커(TVstalker) 공식 블로그에서 제공되었습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