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안정환, '청춘FC' 박석형PD 손잡고 나물 캔다

  • 입력 2018.03.29 08:15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안정환이 자연산 청정 예능 '나물 캐는 아저씨들(가제)'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몬스터 유니온이 新 예능 프로그램 '나물 캐는 아저씨들(가제)’(기획 서수민, 연출 박석형)에 안정환을 캐스팅 확정 짓고 본격적인 출항을 알렸다.

29일 몬스터 유니온 측은 "박석형 PD의 새 예능 프로그램 '나물 캐는 아저씨들’에 안정환이 캐스팅됐다. 신개념 자본주의 역행 자연 예능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라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나물 캐는 아저씨들’는 4명의 출연자가 시골에 내려가 그 나물에 이 밥상을 차리는 형식으로 이뤄지는 'NO MSG! 저자극! 순도 100%' 자연산 청정 예능.

특히 JTBC '냉장고를 부탁해', KBS '1%의 우정' 등 출연하는 예능마다 잭팟을 터트리는 안정환의 봄맞이 새 예능 프로그램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런 가운데 안정환이 직접 나물을 캐는 수확의 기쁨과 건강한 밥상을 차려먹는 도시인들의 대리만족 모습을 담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나물 캐는 아저씨들’ 제작진은 "츤데레 아저씨로 친숙한 안정환과 일상 속 흔히 접할 수 있는 나물이라는 소재에 주목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라고 말하며 "안정환이 직접 시골에 내려가 호젓한 산과 들에서 제철 나물을 채취한 후 자신이 직접 요리한 한 끼를 맛보는 저자극 자연산 리얼 예능이다. 안정환과 나물이라는 절대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 앞으로 어떤 시너지를 낼지 주목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자본주의에 역행하는 수렵채집 라이프로 도시인들의 로망을 채워줄 현대 수렵 채집족 '나물 캐는 아저씨들(가제)’는 몬스터 유니온의 수장 서수민 PD가 기획을, KBS '청춘FC'와 '안녕하세요'를 담당했던 박석형 PD가 연출을 맡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