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빛나는 로맨스] 이진 팬클럽, 촬영현장에 120인분 도시락 선물!

  • 입력 2014.02.27 14:28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빛나가 쏩니다!"

지난 25일(화) 일산 드림센터에서 촬영 중이던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극본 : 서현주, 연출 : 신현창) 촬영 현장에 주인공 이진의 팬클럽이 스태프들을 위해 120인분의 도시락을 선물했다.

이번 도시락은 이진의 팬들이 스태프들에게 힘을 실어주기 위해 지원 사격에 나선 것으로 ‘오빛나가 쏩니다! 연두 엄마표 간식’이라는 센스 만점 문구의 스티커가 붙어있는 야식도시락 120인분이 전달되어 촬영 중인 스태프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팬들의 예상치 못한 선물에 이진은 “늘 이렇게 찾아와 응원해주고 관심 가져주는 팬 분들 덕분에 저를 포함, 전 스태프들이 더 힘내서 촬영할 수 있었다. 정말 고마운 마음뿐이다. 큰 관심 보내주시는 만큼 더 성숙된 연기로 보답하고자 끝까지 최선을 다해 노력할 테니, '빛나는 로맨스' 계속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진은 정성 가득한 팬들의 마음에 감동받은 듯 도시락을 들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또한 늦은 시간에 멀리까지 찾아온 그들에게 일일이 인사를 건네며 따스한 눈빛으로 안부를 물어 남다른 팬 사랑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

한편, 이진과 박윤재의 러브라인으로 본격 탄력을 받은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는 매주 월~금 오후 7시 15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