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금 만나러 갑니다' 소지섭, 손예진, 오늘 오후 7시 MBC [배철수의 음악캠프] 전격 출연!

  • 입력 2018.03.16 17:08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박스오피스 1위를 이어가며 3월 극장가를 촉촉한 감성으로 물들이고 있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소지섭과 손예진이 3월 16일(금) 오늘 오후 7시 MBC FM4U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세상을 떠난 ‘수아’(손예진)가 기억을 잃은 채 ‘우진’(소지섭) 앞에 나타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두 남녀배우 소지섭과 손예진의 감성 케미스트리, 풍성한 캐릭터, 아름다운 영상과 추억을 소환하는 볼거리로 만장일치 호평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의 소지섭과 손예진이 3월 16일(금) MBC FM4U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출연한다.

이번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는 개봉 후 가슴 떨리는 케미스트리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는 소지섭과 손예진의 완벽한 연기 호흡부터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라디오를 통해 청취자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따뜻한 감성 신드롬으로 3월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소지섭, 손예진의 첫 연인 호흡과 풍성한 캐릭터, 아름다운 영상미로 따뜻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지금 만나러 갑니다>는 남녀노소 관객들의 호평과 추천 속 감성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