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태양은 가득히] 조진웅-윤계상, 살벌한 주먹다짐.. 무슨 일?

  • 입력 2014.02.25 14:37
  • 기자명 정영진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계상과 조진웅의 분노가 살벌하게 맞붙는다.

오늘(25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태양은 가득히’(극본 허성혜 / 연출 배경수, 김정현 / 제작 (주)드림이앤엠) 4회에서 조진웅(박강재 역)이 윤계상(정세로 역)의 멱살을 잡고 주먹을 날리는 장면이 전파를 탈 예정으로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극 중 세로(윤계상 분)는 ‘벨 라페어’에 대한 뿌리 깊은 원망과 울분을 지니고 있는 캐릭터. 지난 3회 방송 말미에서는 세로가 죽은 우진(송종호 분)과 영원(한지혜 분)이 남다른 연인사이였음을 알게 되고 자신의 인생을 망가뜨린 이유가 그들의 사랑이었다고 오인해 더욱 복잡하게 얽힐 그들의 관계를 직감케 했다.

이에 오늘 방송을 기점으로 영원을 향한 세로의 분노심이 폭주하게 되며 더욱 살벌해진 그의 활약상이 펼쳐진다고. 앞 뒤 잴 것 없이 독주하는 세로와 그의 감정을 중재하던 강재의 대립은 두 남자에게 어떤 일이 닥친 것인지 구미를 높이고 있다.

드라마 ‘태양은 가득히’의 한 관계자는 “정세로 캐릭터가 주체하지 못해 끓어오르는 불이라면 박강재 캐릭터는 이성적이고도 냉철한 물과 같은 존재다. 두 남자의 상호 관계는 앞으로의 극전개에 중요한 장치임은 물론 더욱 큰 갈등의 씨앗이 될 것”이라고 전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세로의 실력을 눈여겨 본 태오(김영철 분)가 영원에게 죽은 우진의 딜러 자리를 그에게 내어주겠다고 선포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높였다.

윤계상과 조진웅, 두 남자의 관계 행보가 더욱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태양은 가득히’ 4회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