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리보기] 뮤지컬 '닥터지바고', Love Finds You (박은태 전미도 강필석 등)

  • 입력 2018.03.07 20:58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뮤지컬 '닥터지바고'의 주역들이 자신의 사랑을 노래했다.

6일 오후, 서울 잠실에 위치한 샤롯데씨어터에서 뮤지컬 ‘닥터 지바고’(연출 매튜 가디너, 제작 오디컴퍼니)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신춘수 대표와 원미솔 음악감독, '유리 지바고' 역의 류정한, 박은태, '라라 안티포바' 역의 전미도, 조정은, '코마포르스키' 역의 서영주, 최민철, '파샤' 역의 강필석, '토냐' 역의 이정화 등이 참석해 작품의 주요 넘버를 시연하고 이후 작품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은 박은태, 전미도, 서영주, 강필석, 이정화 등이 함께한 'Love Finds You' 넘버 시연 모습.

혼란스러운 시대적 배경 속 소용돌이 치는 각 인물의 사랑을 표현한 넘버다. 유리와 라라가 도서관에서 운명처럼 재회하는 순간으로 시작된다. 이드은 애써 서로를 만나려 하지 않지만 운명은 결국 서로를 향한다. 극중 모든 주인공이 격변기 속에서도 자신의 방식대로의 사랑을 지켜나가는 것을 '사각틀'이란 프레임을 통해 강조한 장면이다.

한편, 뮤지컬 '닥터지바고'는 오는 5월 7일까지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