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참 좋은 시절] 이서진 아역 박보검 누구? 단정한 외모에 완벽한 사투리 연기까지 화제!

  • 입력 2014.02.24 16:42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2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 (연출 김진원 / 극본 이경희 / 제작 삼화네트웍스)에서 이서진(동석 역)의 어린 시절 역으로 출연중인 박보검의 촬영장 커플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박보검은 극중 상대역인 권민아 (어린 해원 역)와 훈훈한 투샷으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

공개된 네 장의 사진에서 두 사람은 극중 고등학생다운 표정과 단정한 교복차림으로 풋풋한 십대 커플 분위기를 자아내며 눈길을 끌었다.

또한, 경상도를 배경으로 한 이번 작품에서 지독한 가난 속에 독하고 차가운 성격의 19세 소년으로 첫 등장한 박보검은, 무뚝뚝한 경상도 남자로 변신, 토박이를 의심케 할 만한 사투리를 선보이며 '무결점 사투리 연기'라는 평을 받으며 새삼 화제에 올랐다.

그는 이번 연기를 위해 같은 소속사 배우 신승환에게 특별 개인지도까지 받으며, 사투리 ‘완전 정복’에 만전을 기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박보검은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원더풀 마마'에서와 전혀 다른 캐릭터로 상반되는 연기를 선보여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KBS 새 주말드라마 '참 좋은 시절'은 가난한 소년이었던 한 남자가 검사로 성공한 뒤 15년 만에 떠나왔던 고향에 돌아오게 된 이야기를 중심으로 가족의 가치와 사랑의 위대함, 사람의 따뜻함을 담아낸 가족 드라마로, 단 2회 방송만에 닐슨리서치 전국기준 시청률 30%를 넘어서며 막장없는 국민드라마로서의 순항을 알렸다.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 KBS2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