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BS 새수목 [쓰리데이즈] 윤제문, 장항준 감독과의 인연으로 출연 결심!

  • 입력 2014.02.24 15:32
  • 기자명 한연수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새수목 ‘쓰리데이즈’, 윤제문, 작가남편인 장항준감독과 친구인연으로 출연!

SBS 새수목 ‘쓰리데이즈’(극본 김은희, 연출 신경수, 제작 골든썸픽쳐스)의 윤제문이 “김은희 작가의 남편이자 친구인 장항준감독과의 인연으로 출연했다”고 털어놨다.

‘별에서 온 그대’ 후속으로 2014년 3월 5일 첫방송되는 ‘쓰리데이즈’는 세발의 총성과 함께 실종된 대통령을 지키려는 경호원의 활약을 그린 미스터리 서스펜스 & 멜로드라마로, 윤제문은 대통령 비서실장 신규진역을 맡았다.

윤제문은 “규진이 대통령 비서실장이긴 하지만 열등감으로 가득차 있는 인물이다”며 “무엇보다 권력에 대한 야욕도 있고, 일들을 도모하는 역할로, 만년 2인자”라며 캐릭터를 소개했다.

이어 그는 드라마 출연하게 된 특별한 이유를 공개했다 “김은희 작가의 남편인 장항준감독, 그리고 극중 경호실장인 장현성씨와는 절친한 친구사이다. 예전 술자리에서 이런 이야기가 오갔는데 마침 이 드라마를 내가 출연했던 ‘뿌리깊은 나무’의 신경수 감독님이 연출을 맡으셨더라”며 “이런저런 이유로 출연을 결심하면서 ‘의미있는 역할로 재미있는 드라마 한편을 만들어 보자’고 다짐했다”고 소개했다.

또한, 그는 “실제로 비서실 등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의 모습을 직접 접하면서 캐릭터를 준비했다”며 “그리고 뉴스에서 청와대에서 일하시는 분들의 활약상을 확인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되었고, 더욱 재미있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별 그대’후속인 ‘쓰리데이즈’는 ‘싸인’과 ‘유령’ 을 연이어 성공시킨 김은희 작가와 명품사극 ‘뿌리깊은 나무’를 연출한 신경수 감독 등 ‘드림팀’이 뭉쳐 화제가 되고 있으며, 3월 5일부터 매주 수, 목요일밤 10시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드라마에는 윤제문 이외에도 박유천, 손현주, 박하선, 소이현, 장현성, 최원영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