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앙큼한 돌싱녀] '앙큼발칙'한 3종 포스터 전격 공개!

  • 입력 2014.02.24 15:23
  • 기자명 김정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앙큼한 돌싱녀](극본 이하나 최수영, 연출 고동선 정대윤)가 공식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앙큼한 돌싱녀]는 성공한 벤처 사업가가 되어 나타난 전(前) 남편 차정우(주상욱)를 다시 유혹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돌싱녀 나애라(이민정)의 발칙한 작전을 다룬 로맨틱 코미디. [내조의 여왕]을 연출한 고동선 PD와 ‘MBC 극본 공모’에 당선되며 통통 튀는 필력을 인정받은 신인 이하나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먼저 이혼을 선언하고도 앙큼하게 다시 전 남편을 꼬시려는 나애라의 모습과 이를 어이없는 듯 바라보면서도 알 수 없는 속내를 감추고 있는 듯한 차정우의 모습이 담겨 있다.

첫 번째 포스터에서 차정우, 나애라, 국여진(김규리), 국승현(서강준)이 각기 다른 곳을 쳐다보고 있는 가운데 테이블 밑으로 나애라가 차정우를 유혹하려는 듯 발끝으로 차정우의 바짓단을 끌어 올리고 있다. 차정우는 이를 외면하면서도 의미심장한 미소를 짓고 있어 앞으로 이어질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국여진과 국승현은 각기 차정우와 나애라를 바라보고 있어 두 사람의 마음이 향하는 곳을 보여준다.

두 번째 포스터에서는 나애라가 도발적인 포즈로 차정우를 향해 가는 모습이 부각되어 있다. 테이블 위에서 섹시한 포즈로 차정우를 향해 가는 모습을 통해 나애라의 의도를 알 수 있는 상황. 이에 차정우는 그녀를 외면하면서 묘한 표정을 짓고 있어 속내를 궁금하게 한다.

마지막 포스터의 두 사람은 서로 안고 있는 듯 보이지만 각각 다른 속셈을 가진 표정을 드러냄으로서 ‘앙큼한 돌싱녀’와 ‘응큼한 돌싱남’의 로맨틱 코미디를 기대하게 한다.

이혼 이후, 서로 다른 상황에 서게 된 두 남녀의 발칙하고 당돌한 로맨스를 다룰 [앙큼한 돌싱녀]는 [미스코리아] 후속으로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