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씨네타운' 특별 DJ, 박정민-장기하-김상경 출격

  • 입력 2018.02.19 09:03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오늘(19일)부터 27일까지 SBS 파워FM ‘씨네타운’ 특별 DJ로 박정민, 장기하, 김상경이 나선다.

평창 동계올림픽 중계로 자리를 비운 박선영 DJ를 대신해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배우 ‘박정민’, 싱어송라이터 ‘장기하’, 배우 ‘김상경’이 ‘씨네타운’ DJ로 활약한다. 

먼저 19일(월)부터 20일(화)까지는 충무로 대세 배우 박정민이 ‘씨네타운’에 자리한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라디오 DJ를 맡게 된 박정민은 라디오 진행자로서의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더불어 그는 영화 ‘파수꾼’ 촬영을 계기로 두터운 친분을 쌓게 된 배우 류현경을 특별 게스트로 초대해 완벽 호흡을 보여줄 예정이다.

21일(수)부터 24일(토)까지는 싱어송라이터 장기하가 DJ석에 앉는다. ‘대단한 라디오’이후 오랜만에 라디오 진행을 맡게 된 장기하는, 특유의 개성 있는 말투로 청취자들과 편안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26일(월)~27일(화)은 믿고 보는 배우 김상경이 박선영의 자리를 대신한다. 평소 라디오 DJ에 열정을 드러낸 김상경은, 생생한 영화 이야기를 전하며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박정민, 장기하, 김상경이 진행하는 ‘씨네타운’은 19일부터 27일까지(월~토) 오전 11시에 SBS 파워FM(107.7MHz)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