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밤-진짜사나이] 천방지축 헨리, 눈물 쏙 뽑은 말실수?

  • 입력 2014.02.23 02:22
  • 기자명 정영진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헨리, 첫 선임에게 "파인애플 닮았다!”

'일밤-진짜 사나이'의 새로운 멤버 헨리가 첫 선임에게 ‘파인애플 닮았다’는 돌직구를 날려 내무반의 분위기를 꽁꽁 얼려버렸다.

지난 10개월간 대한민국 이 곳 저 곳을 누비며 뼛속까지 군인이 된 '일밤-진짜 사나이'의 멤버들이 드디어 신병들과의 첫 만남을 가졌다. 백두산 신병교육대대에서의 훈련을 마친 신병들이 기존 멤버들이 입소한 백두산 특공연대로 첫 자대배치를 받게 된 것.

처음으로 후임을 받게 된 막내 박형식의 남다른 각오와 함께, 후임을 받기 위한 모든 준비를 마친 기존 멤버들. 초반 군기를 다스리기 위해 ‘무서운 선임’으로 빙의한 멤버들은, 신병들에게 혹독한 첫 만남을 선사하는데 성공했다. 덕분에 헨리는 험악한 분위기와 분대장의 끊임없는 야단을 맞으며 눈물까지 글썽이는 등, 첫 자대에서의 신고식을 톡톡히 치러야 했다.

하지만 헨리는 “누가 가장 잘 생겼냐”는 질문에 한 치의 망설임 없이 선임을 지목, “파인애플처럼 생겼다.”고 평가하여 내무반에 있던 모두를 당황스럽게 했다. 이병으로서의 눈치 제로인 헨리의 발언에, 한순간 싸늘하게 얼어붙은 내무반. 조용히 선임들의 불호령을 기다리는 멤버들의 분위기에 어리둥절해 하던 헨리는 “이 곳에 놀러왔느냐”는 호통에 뒤늦게 분위기를 눈치 채고 용서를 구했다고 한다.

선임들은 이병으로서 자세가 안 되어 있다며 군기를 잡았고, 헨리의 바로 윗 선임인 형식을 야단치는 등 특공대로서의 기강을 보여주며 역시 특공대임을 다시금 깨닫게 했다고 한다.

그동안 쌓아온 내공을 보여줄 준비를 마친 기존 멤버들과, 결코 만만치 않은 신병들과의 만남은 오는 23일(일) 저녁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