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석원, 마약 초범 석방 "잘못된 선택..깊이 뉘우치고 있다"

  • 입력 2018.02.09 20:1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정원석이 필로폰을 투약해 마약류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긴급체포돼 조사를 받았다가 불구속 수사가 결정되면서 석방됐다.

정석원은 지난 8일 오후, 호주 여행 중 필로폰을 투약한 혐의로 인천공항에서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 의해 긴급체포돼 오늘(9일)까지 경찰의 조사를 받다 귀가조치 됐다.

정석원은 지난 주 호주 여행 중 한 클럽에서 호기심으로 필로폰을 투약한 것으로 알려진다. 정석원은 경찰에서 코카인 및 필로폰 투약을 모두 인정했고 경찰은 간이시약 검사를 통해 양성 반응을 확인했다. 정석원이 혐의를 바로 인정했고 초범인 점이 감안 돼 불구속 수사로 남은 조사를 받게 된다. 

이에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정석원이 마약 투약에 적발 되어 수사를 받았습니다. 정석원은 수사 과정에서 혐의 사실을 인정하고 성실히 조사 받았으며 초범인 점을 감안해 불구속 수사로 석방 되었습니다."라며 현재 정석원의 상태를 전했다.

이어 "정석원은 한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소중한 가족들에게 상처를 준 것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있습니다."라며 정석원의 입장을 전했고 "앞으로 남은 조사를 성실히 받을 것이며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머리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이하,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 공식입장 전문. 

정석원 마약 수사 결과에 따른 공식입장 드립니다.

정석원이 마약 투약에 적발 되어 수사를 받았습니다.

정석원은 수사 과정에서 혐의 사실을 인정하고 성실히 조사 받았으며 초범인 점을 감안해 불구속 수사로 석방 되었습니다. 

정석원은 한번의 잘못된 선택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을 안겨 드려 죄송스럽게 생각하고 소중한 가족들에게 상처를 준 것에 대해 깊이 뉘우치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조사를 성실히 받을 것이며 물의를 일으켜 진심으로 머리 숙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