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연남동 539' 김정남 재등장, "오윤아 씨와 결혼하겠습니다!"

  • 입력 2018.02.07 18:26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터보 김정남이 MBN '연남동 539'에 재 등장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김정남은 오늘(7일) 방송될 MBN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 539'에서 1초 만에 사랑에 빠지는 희대의 카사노바를 연기할 예정. 특히 그는 지난 1회에서 조단(이문식 분)의 아들 조창석 역으로 깜짝 출연해 호평을 받은 바 있다.

김정남은 아버지 조단으로부터 연인 관계인 미려(김미려 분)와의 결혼을 승낙 받기 위해 셰어하우스를 찾는다. 그러나 그는 저녁 식사 재료를 챙기러 자신의 차로 향하던 중 멀리서 다가오는 매혹적인 자태의 윤이나(오윤아 분)를 보자마자 사랑에 빠진다. 윤이나가 조단의 셰어하우스 세입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김정남은 "아버지 빈방 있어요?"라며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고 옆의 미려는 안중에도 두지 않아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그의 숨길 수 없는 카사노바 기질에 당황한 미려는 윤이나를 경계하고 김정남은 끝내 "아버지 저, 윤이나 씨와 결혼하겠습니다!"라고 외치게 된다. 갑작스러운 상황에 윤이나를 비롯한 셰어하우스 식구들은 허탈한 표정을 짓게 되고 조단은 얼굴이 붉어지며 화를 참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이후의 상황에 궁금증이 커진다.

'연남동 539'는 매 회 각기 다른 인물들의 에피소드로 특유의 재미와 긴장감을 만들어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현실과 맞닿아 있는 주제와 '몰카 사진 유출', '리벤지 포르노' 같은 사회적 이슈도 자연스럽게 녹아 있어 시청자들의 공감까지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MBN 시추에이션 드라마 '연남동 539'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