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규리X도윤범, KBS W '뷰티 어 워크' 오늘(6일) 첫 방송

  • 입력 2018.02.06 10:32
  • 기자명 김영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영기 기자] 배우 박규리와 뷰티 디렉터 도윤범이 함께하는 뷰티 프로그램이 오늘 첫 방송된다.

오는 6일 저녁 7시 40분 걸 그룹 카라 출신 배우 박규리와 뷰티 디렉터 도윤범이 MC를 맡은 신규 뷰티 프로그램 ‘The Beauty a Week(이하 '뷰티 어 워크')’가 KBS W를 통해 첫 방송된다. 

뷰티 어 위크는 한 주간 일상 속 실제 사용된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을 사심 없이 리뷰하는 방송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자칭 타칭 여신 박규리와 도윤범은 앞으로 뷰티 꿀팁 공개를 약속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박규리는 생얼로 셀프 캠을 촬영하는 등 열정적으로 방송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도윤범은 박규리의 뷰티 습관들을 깐깐하고 재치 있게 조언하며 둘만의 색다른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두 MC는 뷰티 팬들에게 본인들이 실제 사용한 뷰티템들의 후기를 냉정하지만 실용적으로 전하겠다는 각오이다. 뷰티 어 위크는 ‘뷰티에 상식을 더하다’라는 구호 아래 5분간 방송되는 신 개념 뷰티 프로그램이다.

한편 리얼 리뷰 뷰티 프로그램 ‘The Beauty a Week (뷰티어위크)’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 40분, KBS W와 디지털 KBSN (네이버TV, 카카오TV, 곰TV, 티빙, VODA ,SBS AllClip,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