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혁, '돈꽃' 종영인사 "땀 흘리며 잘 마무리..감사합니다"

  • 입력 2018.02.05 11:01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돈꽃'의 강필주 역으로 인생캐릭터를 다시 썼다는 호평 속에 24회의 대장정을 마무리한 배우 장혁이 드라마 종영과 함께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지난 3일 막을 내린 MBC 주말드라마 '돈꽃'(극본 이명희 / 연출 김희원)에서 강필주는 청아 그룹을 향한 복수를 마무리하고 새 출발의 의지를 다지며 막을 내렸다.

공개된 영상(http://tv.naver.com/v/2661182)에서 장혁은 “<돈꽃> 24부작이 막을 내렸습니다. 촬영하는 과정에서 전문 용어도 많았고 적은 시간 안에 많은 것을 담아야 해서 배우, 감독님, 작가님, 스태프들에게 힘겨운 시간도 있었지만, 즐거운 시간도 많이 보냈기에 주마등처럼 아쉬움이 지나갑니다.”라며 “끝나고 나니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둥둥 떠있는 기분인데요. 땀 흘리며 작품 마무리 잘했고, 앞으로 <돈꽃>의 ‘강필주’가 아닌 또 다른 인물로 다시 찾아가겠습니다. 그동안 재미있게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캐릭터의 옷을 완전하게 벗으며 아쉬운 마음도 함께 전했다.
 
드라마 <돈꽃>에서 장혁은 청아가의 실제 장손이지만 정체를 숨긴 채 말란(이미숙 분)에게 복수하기 위해 살아온 주도면밀한 ‘강필주’를 맡아 정제된 말투와 표정으로 감정을 드러내지 않으며 매회 예상치 못한 반전을 만들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신선함을 선사했다.
 
더불어 눈빛 하나만으로도 응축된 감정을 여실히 표현하는 연기 내공을 선보이는가 하면, 복수의 대상인 말란, 친구지만 결국 밀어내야 하는 부천(장승조 분), 사랑하지만 애틋한 마음을 감춰야 하는 모현(박세영 분) 등 주요 인물과의 변해가는 감정선과 관계를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열연해 최종회까지 호평을 이끌어냈다.
 
한편, 주말드라마 시장에 명품 드라마를 새긴 MBC 주말 특별기획 '돈꽃'은 23.9%의 높은 시청률과 함께 유종의 미를 거뒀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