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얀거탑' 김명민, 최강적수 차인표 첫 대면 '불꽃 활활'

  • 입력 2018.01.30 09:43
  • 기자명 정영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정영진 기자] '하안겨탑' 김명민이 좌천의 위기를 가까스로 넘긴 가운데, 자신이 인정하는 최고의 외과의 차인표가 등장하면서 또 다른 위기를 맞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드라마 ‘다시 만나는 하얀거탑 UHD 리마스터드’에서는 장준혁(김명민 분)이 우용길(김창완 분)과 손을 잡으며 좌천 위기를 넘겼다.

외과 과장 이주완(이정길 분)이 부원장 우용길에게 장준혁의 좌천에 대해 묻자, 용길은 “본인이 제 발로 찾아와서 자원하더라"고 답하고 주완은 "오해 없도록 의국원들한테 잘 설명하겠다”라며 둘은 눈빛을 교환했다.

다음날 병원에서 장준혁 후배들은 “장 교수님 떨어져 나가면 차기 과장이 누가 된다는 거지?”라고 수군거리고, 준혁은 박건하(한상진 분)를 따로 불러 “내가 과장이 되면, 제일 먼저 의국장을 조교수로 임명할 생각이었다”라며 자기 편으로 만들었다.

건하로부터 이 과장 프린트에서 과장 후보들 리스트를 봤다는 이야기를 들은 장준혁은 이주완을 찾아가 화장실 간 틈을 타 그의 컴퓨터를 뒤졌다. 그리고 과장 후보 리스트 중에 노민국(차인표 분)의 이력서를 발견했다.

한편 준혁은 장인어른인 민원장에게 도움을 요청했고, 민원장은 용길의 동기동창생인 유필상(이희도 준)을 소개했다.

유필상과 민원장은 우용길과 함께 식사를 하는 자리에서, 장준혁이 과장이 될 수 있게 밀어달라고 부탁을 했다. 불쾌해하는 용길로 인해 민원장을 내보낸 필상은 실랑이를 벌이다 “너 부원장만 하고 말래?”라며 용길을 설득했다.

결국 우용길은 좌천 명단에서 장준혁의 이름을 지우고 다른 의사의 이름을 썼다.

다음 날 심포지엄에서 장준혁은 듀얼 생체 간 이식이 대한 발표를 마치고, 날카로운 질문을 던지는 의사를 발견했다. 장준혁과 외과 과장 자리를 놓고 싸울 노민국이 등장해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다시 만나는 하얀거탑 UHD 리마스터스’  7,8회가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