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실력파 보컬 훈제이, 명품 발라드 '웃프다' 오는 31일 발표

  • 입력 2018.01.28 07:50
  • 기자명 김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정은 기자] 실력파 보컬 훈제이가 오는 31일 정오,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웃프다'를 발표한다.

훈제이는, 힙합 그룹 세발까마귀 출신으로,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는 중고 신인이다.

수많은 공연경험을 바탕으로, KBS2 '불후의 명곡'에서 리메이크 명곡 2편, 슈퍼루키 쟁탈전 편, 구창모 2편 등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입지를 다졌고, 출연 3회 만에 깜짝 우승을 차지했을 정도로 명품 보컬을 자랑한다.

지난해 11월 발표한 첫 디지털 싱글 '그게 너인데' 이후 두 달 만에 선보이는 이번 두 번째 싱글앨 '웃프다'는 god, 지아, 에이핑크,투빅,디셈버, 더원, 황치열 등과 함께 작업하며 실력파 작곡팀으로 인정받고 있는 OneTop(원탑)의 프로듀싱으로 탄생하였다.

이별을 한 후 아픔과 후회 그리움 그리고 사랑했던 기억으로 나오는 미소, 그 사이의 감정을 웃프다는 감정을 노랫말로 표현한 '웃프다'는 평소 훈제이의 목소리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있던 작곡팀 원탑이 훈제이를 위해 만든 곡으로, 그만의 분위기와 가창력을 마음껏 표현하기에 충분한 웰메이드 발라드곡이다.

전주부터 터져 나오는 애드립을 시작으로 곡 전반부를 감성적으로 이끌어가면서, 후반부로 갈수록 전율을 느끼게 하는 폭발력이 매력인 곡이다. 

따스하고 애절한 목소리가 담긴  훈제이의 새 싱글 '웃프다'는 아직 추운 겨울을 따스하고 감미롭게 녹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훈제이의 두 번째 싱글 '웃프다'는 오는 31일 정오,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