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애즈원' 크리스탈, 후배 시진위해 만삭에도 녹음진행! '동안미모 여전하네'

  • 입력 2014.02.19 00:58
  • 기자명 정영진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즈원의 멤버 크리스탈의 만삭 모습이 시진의 SNS를 통해 공개되어 화제다.

이 사진은 오는 21일 발표될 시진과 애즈원의 프로젝트 싱글 '그저 눈물만'의 녹음이 끝난 뒤 브랜뉴뮤직의 스튜디오에서 찍은 인증샷으로 시진과 애즈원 멤버들 그리고 이번 노래를 작곡한 시진의 절친 가수 수호가 다함께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사진 속에서 크리스탈은 다음달 출산을 앞두고 있는 만삭의 몸에도 특유의 동안 미모를 자랑하고 있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크리스탈 만삭인데도 너무 이쁘네요', '애즈원 언제 다시 볼 수 있나 했는데ㅠ', '애즈원 라디오 잘 듣고 있어요!', '크리스탈 누나 순산하세요!', '크리스탈 언니 만삭투혼이라니. 시진 오빠 복받았네요 이번 싱글 잘 될거예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소속사인 브랜뉴뮤직측은 "크리스탈이 출산이 임박했음 해도 소속사 후배인 시진과 함께하는 이번 프로젝트 싱글의 참여를 위해 스튜디오에서 열과 성을 다 해줬다. 내달 출산이 예정되어 있어 한동안 라디오에서도 크리스탈을 만날 수 없을거다. 하지만 출산 휴가를 끝내고 다시 라디오로 복귀할 예정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면 좋은 모습으로 돌아올 예정이다."고 밝히며 "크리스탈의 만삭 투혼이 함께한 시진과 애즈원의 프로젝트 싱글 '그저 눈물만'이 오는 21일 발매 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출산 이후 당분간 육아와 라디오에만 집중할 계획이라는 애즈원의 소중하고 싱그러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이번 시진과 애즈원의 프로젝트 싱글 '그저 눈물만'은 오는 21일 정오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전격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