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동욱X조승우, 이수연 작 JTBC '라이프' 동반 출격

  • 입력 2018.01.09 09:47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핫 대세의 만남이다. 이동욱과 조승우가 JTBC 드라마 '라이프'에 동반 출격한다.

JTBC는 9일 오전, "배우 이동욱과 조승우가 JTBC 드라마 ‘라이프’(가제)로 첫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JTBC 드라마 ‘라이프’(극본 이수연, 제작 씨그널 엔터테인먼트, AM 스튜디오)는 ‘비밀의 숲’을 쓴 이수연 작가의 두 번째 작품이다. 이수연 작가는 밀도 높은 대본으로 ‘제 1회 서울어워즈’에서 드라마 부문 대상, 사단법인 한국방송비평학회의 '2017년 방송비평상', ‘2017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Korea Content Awards 2017)’ 문체부장관표창을 받았다. 

지난해 화제의 드라마 ‘도깨비’와 ‘비밀의 숲’에서 각각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이동욱과 조승우는 ‘라이프’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함께 연기한다.

이동욱은 ‘라이프’에서 대학병원 응급의료센터 전문의 ‘예진우’역으로 출연한다. 지난해 ‘도깨비’에서 ‘저승사자’역으로 신드롬을 일으킨만큼 전문의로 변신한 이동욱의 모습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조승우는 ‘라이프’에서 존재감 넘치는 대학병원 총괄 사장 ‘구승효’ 역으로 출연한다. 조승우는 ‘비밀의 숲’에 이어 이수연 작가의 대본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하게 됐다.

‘라이프’ 관계자는 “‘비밀의 숲’의 치밀함과 탄탄함을 그대로 이어 받은 밀도 있는 의학드라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배우 이동욱 조승우의 출연과 이수연 작가의 대본으로 기대가 높아진 드라마 ‘라이프’는 올해 JTBC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