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밤-진짜 사나이] 신병 박건형, "군인의 생명은 '각'이지 말입니다!"

  • 입력 2014.02.15 14:31
  • 기자명 김영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밤-진짜 사나이' 의장대 출신 박건형, ‘각건형 훈련병’으로 신병신고!

오는 16일(일)에 방송되는 '일밤-진짜 사나이'에서는 신병이 된 배우 박건형이 백두산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해 실제 훈련병들과 함께 기초 군사훈련을 받으며 이른바 살아있는 '각의 정석'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박건형은 16년 만에 재 입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의장대 출신답게 단연 눈에 띄는 칼제식을 선보여 교육 조교들을 당황하게 했다고.

특히 군복은 물론 활동복, 내복, 속옷 등 모든 보급품들을 마치 자로 잰 듯한 각을 만들며 점점 각에 집착해 ‘각건형 훈련병’이란 캐릭터가 생겨났을 정도. 훈련병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박건형의 특별한 각잡기 노하우도 공개된다.

여기에 개인 스케줄로 이번 훈련에 참여하지 못한 천정명의 이후 가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천정명은 현역시절 '악마조교'로 명성이 자자했던 바, 장혁의 뒤를 잇는 '新 열혈병사'의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돼 의장대 박건형과 함께 '용호상박'의 묘미를 선사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구멍계의 새로운 다크호스로 떠오른 케이윌, 상상을 초월한 엉뚱하고 솔직한 모습의 헨리까지. 신병 3인방의 좌충우돌 신병훈련기는 오는 2월 16일(일) 저녁 6시 15분, '일밤-진짜 사나이'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