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리보기] '베어 더 뮤지컬' 2017 - #Cross (고상호 제병진)

  • 입력 2017.12.15 15:19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배우 고상호와 제병진이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을 통해 혼란에 빠진 학생 제이슨과 그의 고해성사를 듣게 되는 신부로 호흡을 맞췄다.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삼연으로 돌아온 뮤지컬 '베어더 뮤지컬'의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준 연출을 비롯해 '피터' 역의 윤소호, 강의식(강찬), 정휘, '제이슨' 역의 고상호, 임준혁, 노윤, '아이비'역의 양서윤, '맷' 역의 이동환, 도정연, '샨텔수녀 & 클레어' 역의 정영아, 도율희, '루카스' 역의 박성광 등 출연진이 함께해 작품의 하이라이트 시연에 이어 질의응답을 통해 작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은 고상호, 제병진 배우가 함께한 'Cross' 시연 모습. 제이슨은 피터와의 관계가 폭로된 후 처음 성당을 찾는다. 신부에게 모든 것을 말하며 해답을 요구하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침묵을 지켜라'라는 말 뿐, 결국 신에게까지 버림 받았다고 생각한 제이슨은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 위해 루카스에게 약물을 부탁한다.

한편,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은 2018년 2월 25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