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리보기] '베어 더 뮤지컬' 2017 - #Portrait of a girl (양서윤 도정연)

  • 입력 2017.12.15 14:48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배우 양서윤, 도정연이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속 엇갈린 마음을 노래했다.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삼연으로 돌아온 뮤지컬 '베어더 뮤지컬'의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준 연출을 비롯해 '피터' 역의 윤소호, 강의식(강찬), 정휘, '제이슨' 역의 고상호, 임준혁, 노윤, '아이비'역의 양서윤, '맷' 역의 이동환, 도정연, '샨텔수녀 & 클레어' 역의 정영아, 도율희, '루카스' 역의 박성광 등 출연진이 함께해 작품의 하이라이트 시연에 이어 질의응답을 통해 작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은 양서윤, 도정연 외 항색들이 함께한 'Portrait of a girl' 시연 모습. 연극연습을 하는데 마음처럼 되지 않고, 머리 아파하는 수녀님에게 아이비가 포스터에 쓰일 그림을 보여주지만 수녀님은 노래 연습이나 하라고 한다. 우연히 제이슨이 아이비의 그림을 보게 되어 칭찬하지만 다른 친구들은 아이비를 놀릴 뿐이다. 그런 모습을 보며 아이비는 소문의 대상인 자신과 그림 속 웃는 얼굴에 자신을 가둬버린 상황을 이야기한다. 그리고 아이비를 바라보며 짝사랑하는 맷의 모습이 보인다.

한편,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은 2018년 2월 25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