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리보기] '베어 더 뮤지컬' 2017 - #You&I (정휘 임준혁 양서윤 외)

  • 입력 2017.12.15 14:36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배우 정휘, 임준혁이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속 아슬아슬한 사랑을 연기했다.

14일 오후,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삼연으로 돌아온 뮤지컬 '베어더 뮤지컬'의 프레스콜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이재준 연출을 비롯해 '피터' 역의 윤소호, 강의식(강찬), 정휘, '제이슨' 역의 고상호, 임준혁, 노윤, '아이비'역의 양서윤, '맷' 역의 이동환, 도정연, '샨텔수녀 & 클레어' 역의 정영아, 도율희, '루카스' 역의 박성광 등 출연진이 함께해 작품의 하이라이트 시연에 이어 질의응답을 통해 작품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영상은 정휘, 임준혁, 양서윤, 도정연 외 학생들이 함께한 'You&I ' 시연 모습. 피터와 제시은은 학교 친구들은 모르는 비밀 커플리다. 친구들 속에서 완벽한 이성애자를 연기하는 제이슨을 보는 피터는 늘 불안하고, 그런 피터를 안심시키는 제이슨과 모두에게 자신들의 관계를 말하자는 피터는 그럼에도 아슬아슬하게 은밀한 사랑을 나눈다.

한편,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은 2018년 2월 25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