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공연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전국 20만 돌파!
이은진 기자  |  tvj@tvj.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4.02.13  15:18:16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사진=(주)디컴퍼니

명실상부 국내 최고의 오리지널 원맨 스탠드 업 토크콘서트전국 20만명의 관객과 울고 웃었다!

김제동이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로 전국의 20만명의 관객과 울고 웃는 대기록을 달성한다. 지난 2009년 12월 국내 유일의 정통 원맨 스탠드업 토크콘서트를 최초로 시작해 전회 전석 매진기록을 달성하며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를 자신 만의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킨 김제동이 공연을 시작한지 4년 2개월 만에 다섯번째 시즌 공연으로 전국 누적관객 20만명을 돌파한다.

매 시즌마다 약 4~5개월 간 약 40여회의 전국 투어 공연을 진행해 온 김제동은 지난 주말 진행된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 5의 광주 공연까지 총 181번째 공연으로 198,700명의 관객을 만났다. 따라서 이번주 토요일에 진행되는 창원 공연에서 20만번째 관객을 맞이하게 된다. 더불어 오는 4월 말까지 매주 주말마다 이어지는 시즌5의 공연 중 4월 19일 군산 공연으로200회의 공연 기록도 넘게 된다.

 

   
▲ 사진=(주)디컴퍼니

관객과 끊임 없는 소통! 버라이어티한 구성! 초특급 게스트까지 한자리에서 만나는 김제동 토크콘서트!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가 보여준 다른 공연과의 차이점은 김제동이 공연 시간 중 많은 시간을 객석으로 뛰어들어 관객과 함께 이야기하며, 그들을 주인공으로 만들기도 하는 등 끊임없이 소통을 한다는 점이다. 또한 공연의 핵심인 토크 뿐 만 아니라 다채로운 영상과 오로지 공연에서만 들을 수 있는 김제동의 노래, 그리고 공연 직전까지 철저하게 비밀에 부치는 ‘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에서만 만날 수 있는 깜짝 게스트들의 등장은 공연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그 동안 유재석, 이승엽, 이효리, 손예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약 90여명의 초특급 스타들이 김제동을 위해 전국 각 도시를 찾아주는 끈끈한 의리를 보여주며 수 많은 관객을 만났다.

누적관객 20만명이라는 기록을 쓰게된 김제동은 “변함없이 제 이야기를 들어주신 여러분들이 계셨기에 마이크를 잡고 말하는 사람이 될 수 있었습니다. 공연장에 찾아와주신 모든 관객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라며 진심어린 감사의 소감을 전했다.

한편, 전국 각지에서 성황리에 진행 중인‘김제동 토크콘서트 노브레이크 시즌5’는 오는 4월 말까지 창원, 인천, 수원, 천안, 울산, 고양, 여수, 대전, 춘천, 군산, 제주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이은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화보] 배우 이세영, '아무나 소화 못하는 청청패션'
2
[화보] 배우 이세영, '도시녀의 고급미'
3
자레드 레토 X 앤 해서웨이 주연! Apple TV+ ‘우린폭망했다’ 3월 18일 공개!
4
[화보] 더보이드, '소년美로 물든'
5
[화보] 배우 이학주, '슈트핏의 정석'
6
디즈니 플러스 오리지널 K-장르물 시리즈 '그리드' 2월 16일 공개 확정!
7
송지효, 코로나19 음성에도 '런닝맨' 녹화 불참.."선제적 격리"
8
[화보] 배우 박은빈, '다채로움 속 눈부시게 빛나는 미모'
9
[화보] 모델 차주영, '신비롭고 몽환적'
10
[일문일답] 진진&라키, 유닛 특유의 유쾌함 담은 'Restore(리스토어)'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전화 : 010-5321-1116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인 : 정혜순,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