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영화·공연·음반영화
한국에서 최초 공개 '위대한 쇼맨' 휴 잭맨, 네이버 V앱으로 실시간 팬들과 소통!
남궁선정  |  zenosun@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2.05  20:29:08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4일(월) 오후 7시, 네이버 V앱 무비채널 생중계를 통해 올 겨울 화려한 무대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의 주역 휴 잭맨, 잭 에프론, 젠다야와 연출을 맡은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이 V앱 스팟 라이브를 통해 한국 팬들을 만났다.

<위대한 쇼맨>은 쇼 비즈니스의 창시자 ‘바넘’의 이야기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오리지널 뮤지컬 영화. 무일푼에서 시작해 화려한 쇼를 만들어 전 세계를 매료시킨 독창적인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다.

휴 잭맨과 잭 에프론은 “안녕하세요”라며 인사를 전해 한국 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어 <레미제라블>에 이어 5년 만에 뮤지컬 영화로 돌아온 휴 잭맨은 <위대한 쇼맨>에 대해 “<레미제라블>에 비해 정말 유쾌하고 행복한 영화다. 음악도 흥겹고 계속 미소를 머금고 보게 될 거다”라며 특별한 매력을 전했다.

   
▲ 영화 <위대한 쇼맨> 네이버 V앱 스팟 라이브; 휴 잭맨 X 잭 에프론 X 젠다야 X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

<하이 스쿨 뮤지컬> 시리즈로 춤, 노래, 연기까지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잭 에프론과 배우 겸 가수로 활발히 활동 중인 젠다야는 OST에 대해 “하나만 고르기는 어렵다. 전부 다 마음에 든다”, “노래 하나하나가 다르고, 사랑에 빠지는 뮤지컬과 잘 어울린다”라고 전해 기대를 더했다.

마이클 그레이시 감독 역시 “알려진 음악으로 만든 영화가 아니기에 위험하기도 했지만, 관객들이 한 번도 들어보지 못한 만큼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다”라며 12월 단 하나의 뮤지컬 영화 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이미 한국에 방문한 적 있는 휴 잭맨이 “한국에 가본 적이 있었는데 정말 좋았다. 한국 사람들은 친절하다”라고 하자 잭 에프론과 젠다야가 “곧 한국에 갈 수 있길 원한다”라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 팬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마지막으로 휴 잭맨은 “한국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세상에서 제일 먼저 보게 되는 거다. 자랑스러운 영화이니 즐겁게 보셨으면 좋겠다”라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화려한 무대와 한 번 들으면 잊을 수 없는 완벽한 음악으로 웰메이드 뮤지컬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는 영화 <위대한 쇼맨>은 오는 12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 12월 20일 개봉하는 휴 잭맨 주연 웰메이드 뮤지컬 영화 <위대한 쇼맨>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남궁선정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이별이 떠났다' 채시라, 이별 보내고 서영희로 새 출발 '뭉클'
2
[today초점] '시간', 김정현-서현 표 미스터리 '돈꽃' 가능할까.
3
톰 크루즈이기에 가능한 액션 블록버스터 시리즈의 절정!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4
'서른이지만 열일곱' 신혜선, "대본 너무 재밌어..연기하기 전부터 설레"
5
'스케치' 정지훈-이선빈, 새로운 출발로 엔딩..2.324% 종영
6
[인터뷰] 김지철, 뮤지컬 '미인'.."한국인의 뜨거운 공감..참 신기해"
7
'미스터 션샤인' 맹수로 돌아온 유연석, 김태리와 운명적 재회
8
[today현장] '김영철의 동네한바퀴', 도시와 사람..감성 다큐로 만난다
9
[today초점] '사생결단 로맨스', 뻔한 로코는 가라
10
[today현장] 연극 '알앤제이' 초연의 주역들, "대본이 너무해"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 : 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