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7일 컴백 박지윤, 'Inner Space' 2차 티저 이미지 공개 "화장품 광고인 줄"

  • 입력 2014.02.11 15:34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윤, 17일 컴백 앞두고 싱글앨범 'Inner Space' 2차 티저 이미지 전격공개.. "화장품 광고인줄"

11일 오전, 가수 박지윤이 17일 컴백을 앞두고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arkjiyooncreative)을 통해 컴백 싱글앨범 'Inner Space'의 2차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오늘 공개된 이미지 속 박지윤은 목선이 드러난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고혹적인 여신으로 변신했다. 특히 박지윤의 또렷한 이목구비를 강조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은 청순하면서도 신비로운 이미지를 한층 부각하고 있어 이번 컴백 앨범에 대한 중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이번 티저는 오늘 11일 저녁 8시, 소속사 미스틱89의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welcomeMYSTIC89)을 통해 뮤직비디오가 공개될 예정이며 선공개되는 수록곡 <나의 뇌구조>는 미스틱89의 포스티노가 작-편곡을 맡고, 윤종신과 박지윤이 작사에 참여했다.
박지윤이 자신의 속마음을 들여다보며 탐험하는 콘셉트로 제작된 만큼 솔직 대담한 가사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Beep>은 간결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가사가 어우러진 곡으로 센서가 울릴 때 나는 소리인 ‘Beep’을 모티프로 만들어졌다. 이 역시 박지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이다.

이와 관련 박지윤의 새 앨범에 담길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지윤까지 컴백한다니, 2월 가요계 정말 대전쟁인 듯”, “방부제 미모 박지윤”, “빨리 뮤직비디오 보고 싶다”, “박지윤 이번 2차 티저 이미지 정말 고급스럽다”, “화장품 광고인 줄 착각했다”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