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돈꽃' 장혁, 복수극의 빅픽처..드디어 시작됐다

  • 입력 2017.11.19 10:03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돈꽃’ 장혁의 복수를 위한 계획이 차곡차곡 진행됐다. 박세영과 장승조의 관계는 계획적이지만 운명적인 사랑으로 둔갑했고, 청아그룹에 내놓은 청사진은 이순재의 두터운 신뢰를 얻었다. 

MBC 주말특별기획 ‘돈꽃’(극본 이명희, 연출 김희원, 제작 유에프오프로덕션)은 돈에 지배당하는 인간 군상의 욕망과 사랑을 그린 드라마. 밑바닥 인생에서 대기업(청아그룹)의 핵심 키맨이 된 주인공 강필주(장혁 분)를 중심으로 얽히고설킨 운명의 대서사가 펼쳐진다. 

지난 18일 방송된 ‘돈꽃’ 3~4회에서는 강필주(장혁 분)가 계획한 복수극의 서막이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강필주는 청아그룹의 숨겨진 핏줄(실제 장손)로, 불우한 환경 속에서 성장했다. 

강필주의 궁극적 복수 대상은 청아그룹의 맏며느리 정말란(이미숙 분)이다. 강필주는 "그 손으로 눈을 파내고, 살을 뜯어내고, 스스로 목을 조르게 될 때까지 약해지면 안된다"는 혼잣말로 속내를 드러냈다. 

복수극의 전반전은 순조로웠다. 강필주는 청아그룹의 장손 장부천(장승조 분)과 자신의 첫사랑(강필주도 나모현의 첫사랑)이자 대권주자의 딸인 나모현(박세영 분)을 커플로 만들었다. 완벽한 러브스토리를 위해 나모현에게 자신과 장부천의 존재를 바꿔서 알렸다. 결국 나모현은 강필주의 연출대로 장부천과 사랑에 빠졌다. 

강필주는 청아그룹 내에서도 능력을 인정받았다. 정말란과 청아그룹 창업주 장국환(이순재 분)의 절대적인 신뢰를 얻었다. 나모현의 아버지이자 차기 대권주자인 나기철도 마찬가지였다. 그런데 강필주의 복수극 시나리오에는 약점이 있었다. 나모현이 강필주와 장부천의 실체를 알게 된 것. 장부천도 강필주의 나모현을 향한 마음을 눈치챘다.

운명의 신은 강필주의 편이었다. 장부천은 강필주의 도움을 받아 나모현의 오해를 풀었고, 장부천과 나모현의 결혼이 결정됐다.

하지만 '돈꽃'의 전개는 끝까지 반전이었다. 장부천의 여자였던 윤서원(한소희 분)이 임신 소식과 함께 등장, '돈꽃' 러브라인의 폭풍을 예고했다.

'돈꽃'은 스피디하고 다이내믹한 전개로 시청자를 열광시켰다. 마치 롤러코스터를 타는 듯 했다. 주말드라마의 흔하고 뻔한 느낌을 배제한 연출이 통했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이야기와 독특한 러브라인으로 중독 드라마를 탄생시켰다. 

배우들의 열연도 빛을 발했다. 주인공 장혁은 복잡한 강필주 캐릭터를 절제있는 연기력과 카리스마로 멋지게 완성했다. 박세영과 장승조의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과 관록의 배우 이미숙과 이순재의 존재감도 돋보였다.  

한편 MBC ‘돈꽃’은 매주 토요일 밤 8시 45분부터 2회 연속 방영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