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스타일 [겟잇뷰티] 레인보우 김재경 새 MC 합류!

  • 입력 2014.02.10 12:43
  • 기자명 김은정 명예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재경이 온스타일 ‘겟잇뷰티’의 새 MC로 합류한다.

그룹 레인보우의 멤버 김재경이 최근 대한민국 대표 뷰티 프로그램, 온스타일 <겟잇뷰티(Get it beauty)>의 새 MC 합류를 확정했다. 이로서 재경은 MC 유인나, 황민영 에디터와 함께 새 단장한 ‘겟잇뷰티’의 새로운 최강 ‘뷰티멘토’로 나선다.

김재경은 가수로서의 실력은 물론 패션과 뷰티 전반에 걸친 깊은 관심과 남다른 감각으로 화제를 몰고 다니는 ‘핫 뷰티 아이콘’이다. 빼어난 손재주로 평소 레인보우 멤버들의 메이크업을 직접 해줄 정도의 실력 역시 갖췄다. 또, 의상디자인 전공을 살려 옷과 가방, 액세서리 등을 직접 디자인하는 것은 물론, 최근에는 레인보우 블랙의 앨범 아트디렉터로 활약하는 등 다방면에서 탁월한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같은 팔방미인 재경의 합류가 결정되자 ‘겟잇뷰티’에 대한 기대감 역시 한층 높아졌다.

온스타일 관계자는 “재경은 건강한 섹시미와 자신만의 스타일, 남다른 뷰티 감각으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패션아이콘이다.” 라고 소개하며 “새 단장한 ‘겟잇뷰티’는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뷰티 전반을 다루는 진정한 ‘뷰티 라이프 쇼’로 거듭날 예정이다. 그런 면에서 패션•뷰티 감각, 뛰어난 운동감각까지 갖춘 팔방미인 재경은 ‘겟잇뷰티’에 적격이다. 다방면에서 활약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MC로 합류하게 된 재경은 “평소 패션, 뷰티에 관심이 많던 터라 ‘겟잇뷰티’에 MC로 참여하게 돼, 무척이나 설레고 기쁘다. ‘겟잇뷰티’가 우리나라 대표 뷰티 프로그램 인 만큼 그 명성을 이어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MC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막강 MC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는 ‘겟잇뷰티’는 3개월간의 정비를 마치고 오는 3월 5일(수) 밤 11시 온스타일을 통해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