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투데이뉴스
영화·공연·음반영화
'브라더' 뜨거운 입소문으로 손익분기점 및 100만 돌파!
남궁선정  |  zenosun@hanmail.net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7.11.10  23:08:05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연일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2017년 최고의 코믹버스터 <부라더>가 개봉 9일째인 10일(금) 오후 2시에 누적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했다.

<부라더>는 지난 2일(목)에 개봉해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른 데 이어, 5일 만에 정상을 재탈환하는 것은 물론이고, 쟁쟁한 신작 공세에도 불구하고 꾸준한 입소문으로 한국 영화의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부라더>는 개봉 2주차임에도 떨어지지 않는 스코어로 비수기 극장가에서 한국 영화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이와 같이 가을 극장가에 새로운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부라더>는 新 코믹 트리오로 등극한 마동석, 이동휘, 이하늬 세 배우의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는 물론이고, 소중한 사람을 떠올리게 하는 감동적인 메시지, 그리고 스테디셀러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원작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라인까지 다양한 매력으로 모든 관객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 <부라더> 100만 관객 돌파! 흥행 요정 마동석 감사 인증샷 공개!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부라더>는 개봉 9일째 손익분기점을 가뿐히 넘기고 흥행 질주를 이어 나가게 되었다. <부라더>를 통해 흥행 2연타를 성공시키며 충무로의 대표 배우임을 입증한 마동석은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더욱 겸손하게 열심히 노력하겠다”며 관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첫 주연작 <부라더>에서 자신의 코믹 역량을 최대로 발휘한 이동휘 역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이 감사함을 진심으로 좋은 모습으로 보답해 드리겠다. 부족한 점은 보완하여 더욱 성장하는 배우가 되겠다.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진심이 담긴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부라더>는 뼈대 있는 가문의 진상 형제가 멘탈까지 묘(?)한 여인 오로라를 만나 100년간 봉인된 비밀을 밝히는 초특급 코미디다. 개봉 9일째 100만 관객을 동원하며 가을 극장가에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2017 코믹버스터 <부라더>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 성장과 성숙을 되새겨보는 유쾌한 코미디 영화! <부라더>
<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관련기사]

남궁선정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인기기사
1
[today초점] 방탄소년단, 영어는 안 하고 일본어는 한다?
2
'희곡아, 문학이랑 놀자' 공연·참여·강연까지, 한 번에 만나자
3
큐브 엔터테인먼트, 현아X이던 퇴출.."신뢰회복 불가능 판단"
4
치열하고 생생한 역사 속 전투, 장엄하게 되살아나다! 영화 <안시성>
5
큐브엔터테인먼트, 자충수 된 현아X이던 퇴출-번복
6
'미스터 션샤인' 유연석, 구동매 결말 암시? "나쁜 놈은 빨리 죽어"
7
시나리오와 드라마의 힘으로 탄탄하게 완성된 영화! <암수살인>
8
[today포토] '천사에관하여:타락천사편', 재연의 주인공들 "파이팅"
9
'열두밤' 제작진 측, "채널A 드라마 방향성 담은 작품 될 것"
10
유해진·조진웅·이서진·염정아·김지수의 조합, 영화 '완벽한 타인' 런칭 포스터 전격 공개!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강서구 염창동 249-4  |  팩스 : 02-3662-7313  |  기사제보문의 : tvjnews@tvj.co.kr
등록일 : 2011년 10월 25일  |  정기간행물ㆍ등록번호 : 서울 아 01809
대표 : 남완주  |  발행 : 정혜순  |  편집 : 이은진 | 청소년보호책임자 : 남완주
Copyright 2011 연예투데이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vj@tvj.co.kr